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청계천점, 수제버거 맛집 소개 및 후기

맛집, 카페

by 하프물버미 2023. 12. 2. 20:36

본문

안녕하세요~~!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청계천점, 수제버거 맛집 소개 및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수제버거 맛집,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청계천점 들어보셨나요? 그럼 바로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청계천점 수제버거 맛집의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주문 메뉴 그리고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청계천점, 수제버거 맛집 소개 및 후기>

1. 위치 및 기본 정보

 

 

  • 위치 : 서울 중구 청계천로 14 (광화문역 5번 출구에서 208m)
  • 운영시간 : 월요일 ~ 일요일 (11:00 ~ 21:30 / 21:00 라스트오더)
  • 연락처 : 02 - 318 - 7180

2. 외부 및 내부 모습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청계천점 외부 모습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청계천점 외부 모습

 

수제버거 맛집, 미국 느낌의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청계천점의 모습입니다. 광화문, 시청역에서도 가깝고 청계광장 입구에 위치해 있어서 찾는것도 어렵지 않았어요. 외부 모습은 겨울 느낌이 뿜뿜하고 있었는데요. 네온 간판과 통 유리가 미국 감성 제대로더라구요 ㅎㅎ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내부 모습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내부 모습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의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 조명도 밝고 꽤 넓었어요. 특히 소파 좌석이 상당히 넓고 푹신푹신해서 편해서 좋았습니다 ㅎㅎ 테이블은 고정되어 있긴했지만 높이도 딱 좋았고요. 평일 점심인데도 사람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창가 좌석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바 좌석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창가 좌석 및 바 좌석

 

통유리 창가좌석도 분위기 좋았고, 바 좌석도 깔끔해서 앉기 좋을 것 같았어요. 의자들이 진짜 편했음!!

 

 




반응형

 

 




3. 메뉴 정보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메뉴 정보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메뉴 정보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의 메뉴 정보입니다. 대표 기본 메뉴로 브루클린 웍스(10,800원) 그리고 치즈 스커트(11,500원)이 있었습니다. 세트메뉴로는 일정금액 추가하면 따로 주문이 가능했어요. 굽는 정도도 따로 선택할 수 있다는게 신기했던 점이었습니다. 따로 주문없다면 미디엄 웰로 제공이 된다고 하네요. 

4. 주문 메뉴

1) 치즈 스커트

치즈 스커트(11&amp;#44;500원)치즈 스커트(11&amp;#44;500원) 2
치즈 스커트(11,500원)

 

저희는 치즈 스커트와 브루클린 웍스를 주문하였고 모두 세트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햄버거 단품만 먹기엔 너무 아쉽잖아요 ㅎㅎ 치즈 스커트 수제버거는 진짜 치즈 스커트마냥 패티 아래에 구운 치즈가 치마처럼 되어있더라구요 ㅋㅋㅋㅋ 보면서 너무 웃겼던 메뉴였습니다. 패티는 200g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치즈 부분은 과자같은 느낌이었어요. 쫌 짠 체다치즈 과자? 다 먹기에는 좀 짠감이 없지 않았습니다.

2)브루클린 웍스

기본에 충실한 브루클린웍스
기본에 충실한 브루클린웍스

 

또 다른 대표 메뉴였던 브루클린 웍스의 모습입니다. 가장 기본에 충실한 수제버거였고 재료가 진심 신선했어요. 치즈 녹는 비주얼이 실화인지... 패티를 200g으로 주문했는데 진심 육즙이 미쳤습니다. 함께나온 나이프와 포크이용해서 편하게 먹을 수도 있지만 육즙이 좀 빠진 상태로 먹게되더라구요. 그래서 손으로 직접 들고 먹기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ㅎㅎ

 

브루클린웍스 세트
브루클린웍스 세트

 

감자튀김은 바로 갓 튀겨나와서 그런지 식감도 좋고 크기도 커서 한입먹어도 입안 꽉차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따로 매쉬드 포테이토 먹을 필요가 없는 느낌..?

 

 




 
 



5. 후기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청계천점, 수제버거 맛집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정말 수제버거 기본에 아주 충실했던 맛도리집이었습니다. 특히 패티 육즙... 이게 진짜 미쳤습니다. 완전 잘 구워서 패티때문에 또 가고싶더라구요. 다른 메뉴도 궁금했고요. 조금 짭짤해서 미국식 느낌의 수제버거느낌도 잘 느낄 수 있었고요. 재료들도 상당히 신선해서 먹는 내내 재료 아주 좋다고 서로 칭찬했었어요 ㅋㅋㅋㅋ 위치도 방문하기 좋았고 내부 좌석의 편함이나 분위기도 상당히 만족스러웠던 수제버거 맛집이었습니다. 청계천 수제버거 찾으신다면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청계광장점 추천드리겠습니다.

오늘은 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청계천점 수제버거 맛집의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주문 메뉴 그리고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광화문 이자카야 ‘소우’ 분위기 좋은 술집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광화문 이자카야 소우, 분위기 좋은 술집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분위기 좋은 술집, 광화문 이자카야 ‘소우’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이번 회식하

halfmul.tistory.com

 

신당 '미국식' 비프스테이크 수제버거 맛집 소개 및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신당 '미국식' 비프스테이크 수제버거 맛집 소개 및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비프스테이크 수제버거 맛집인 신당 '미국식' 들어보셨나요? 그럼 바

halfmul.tistory.com

 

합정 뉴욕아파트먼트 수제버거 맛집 소개 및 후기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합정 뉴욕아파트먼트 수제버거 맛집 소개 및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수제버거 맛집인 합정 뉴욕아파트먼트 드셔보셨나요? 그럼 바로 수제

dreeeeam-cra.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