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칠링더데이, 행궁동 와인바 분위기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맛집, 카페

by 하프물버미 2023. 12. 17. 17:31

본문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칠링더데이, 행궁동 와인바 분위기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행궁동 와인바, 분위기 좋은 칠링더데이 들어보셨나요? 그럼 바로 수원 분위기 좋은 행궁동 와인바 '칠링더데이'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주문 메뉴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칠링더데이, 행궁동 와인바 분위기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1. 위치 및 기본 정보

 

 




반응형

 

 




 

 

 

 

  • 위치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 41번 길 15-14 1층
  • 운영시간 : 수요일 ~ 일요일(17:00 ~ 01:00 / 00:00 라스트오더) / 월요일, 화요일 정기휴무
  • 연락처 : 0507 - 1360 - 9747
  • 와이파이, 남/녀 화장실 구분, 반려동물 동반가능, 제로페이

 

2. 외부 및 내부 모습 

행궁동 와인바 칠링더데이 외부 모습
행궁동 와인바 칠링더데이 외부 모습

 

행궁동 와인바 칠링더데이의 외부 모습입니다. 외부는 한옥 느낌에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분위기였어요. 처마에 고드름 생긴 것도 오랜만에 보네요 ㅋㅋㅋㅋ 입구 쪽에 웨이팅 할 수 있는 테이블과 캐치테이블로 예약대기를 신청할 수 있었습니다. 

 

칠링더 데이 내부 모습
칠링더 데이 내부 모습

 

칠링더데이의 내부 모습입니다. 2~4인 좌석 기준으로 12 테이블 정도 있었습니다. 각 테이블 마다 조명도 잘 되어 있어서 분위기 진짜 좋았어요. 

 

칠링더 데이 내부 홀 모습칠링더 데이 내부 홀 모습 2
칠링더 데이 내부 홀 모습

크리스마스 느낌이 뿜뿜하는 메인 홀에서 가볍게 파티모임하는 테이블도 있었고요 ㅎㅎ 크리스마스 영상이나 잔잔한 노래가 분위기를 더 살려주더라고요.

 

테라스쪽 좌석테라스쪽 좌석 2
테라스쪽 좌석

 

좀 더 확장된 외부 공간도 있었는데, 추운 날에는 문들이 다 닫혀있어서 따뜻했고 실내지만 바깥에 있는 느낌 나서 좋았어요. 특히 확장공간이 분위기 정말 좋았습니다. 외부 전경도 좋았고요!

 

계산대 모습
계산대 모습

 

자리에서 계산대, 바 자리도 잘 보이고요. 

 

편의시설편의시설 2
편의시설

 

편의시설로 각 테이블마다 옆에 난로와 옷, 담요 보관함도 있었어요. 외부, 창가자리라 그런지 난로 있는 게 정말 좋더라고요 ㅎㅎ 완전 따뜻!

 

조명과 생화
조명과 생화

 

테이블마다 조명과 예쁜 생화도 있었어요 ㅎㅎ 기본 안주로는 프레첼 제공되었습니다.

 

 




 
 




3. 메뉴 정보

 

메인 메뉴판메인 메뉴판 2
메인 메뉴판

 

칠링더데이의 메뉴 정보입니다. 스테이크, 파스타, 수육, 스프 그리고 와인과 즐길 수 있는 플래터, 치즈세트 등도 있었어요. 가격은 전체적으로 좀 비싼 편이었지만 분위기값이죠 ㅎㅎ

 

주류 메뉴판주류 메뉴판 2
주류 메뉴판

 

주류도 다양한 가격대의 와인(29,000원 ~ 63,000원)과 글라스 와인 그리고 병맥주, 하이볼 등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보통 병와인 주문이 필수인 곳도 많은데 칠링더데이는 그렇지 않아서 이런 부분은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죠 ㅎㅎ 그리고 재밌던 게 메뉴판에 있던 신청곡 메뉴 ㅋㅋㅋㅋ 무료라니 관심 있으신 분은 주문해 보시길!

 

4. 주문 메뉴

칠링더데이 주문 메뉴
칠링더데이 주문 메뉴

 

저희는 크림치즈와 크래커, 과일플래터(25,000원)와 한우 볼로네제 파스타(18,000원)를 주문했습니다. 

 

볼로네제 파스타
볼로네제 파스타

 

볼로네제 파스타 모습. 으깬 한우 미트볼과 페퍼로니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간은 좀 짠 편이었어요.

 

크림치즈 크래커와 과일플래터크림치즈 크래커와 과일플래터 2
크림치즈 크래커와 과일플래터

 

과일 플래터 모습입니다. 구성은 멜론, 청포도, 블루베리, 파인애플로 되어있었습니다. 블루베리랑 청포도는 얼려진 상태로 나오더라고요. 좀 이가 시릴 수도.. ㅋㅋㅋㅋ

 

크림치즈 크래커
크림치즈 크래커

 

함께 나온 크림치즈 크래커의 모습. 크래커는 필요하면 추가로 요청할 수 있었습니다. 크림치즈에 찍먹 하면 되는데 고소한 풍미가 술안주로 딱 잘 어울렸어요. 가볍게 과일과 먹기 좋았습니다.

 

 




 
 




5. 내돈내산 후기

하이볼 맛있음
하이볼 맛있음

 

행궁동 와인바, 분위기 좋은 칠링더데이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수원 행궁동에서 소개팅이나 데이트코스, 연말모임 분위기 좋은 장소로 딱이었습니다. 음식들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라는 점만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행궁동 칠링더데이 웨이팅은 생각보다 있는 편이어서 되도록 오픈런 추천드립니다 ㅋㅋㅋㅋ 

오늘은 수원 분위기 좋은 행궁동 와인바 '칠링더데이'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주문 메뉴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허스트커피, 행궁동 분위기 카페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허스트커피, 행궁동 분위기 카페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행궁동 분위기 카페 허스트커피 들어보셨나요? 그럼 바로 행궁동 분위

halfmul.tistory.com

 

충당 수제사탕 전문점, 성신여대 디저트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충당 수제사탕 전문점, 성신여대 디저트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성신여대 디저트, 충당 수제사탕 전문점 들어보셨나요? 그럼 바

halfmul.tistory.com

 

갸스비 기름종이, 오일 크리어 필름 소개 및 후기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갸스비 기름종이, 오일 크리어 필름 소개 및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유분기 제거용으로 갸스비 기름종이인 오일 크리어 필름을 구매하였는

dreeeeam-cra.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