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민트쿨샴푸•저산성•미용실샴푸•탈모예방용 후기

일상

by 하프물버미 2023. 6. 7. 22:59

본문

안녕하세요~~! 행복한 인생을 살고자하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해보고 너무 좋아 추천해드리려고하는 탈모예방용 민트쿨샴푸, 저산성 미용실샴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들 탈모예방용 샴푸 뭐 쓰시나요? 저는 민트쿨샴푸 써보고나서는 다른 걸 못쓰겠더라구요.. 청량감 대박인 탈모예방용 저산성 미용실샴푸! 그럼 민트쿨샴푸, 저산성 미용실 샴푸의 모습 및 사용감, 기본 정보, 판매처와 구매가격, 성분, 제형 그리고 후기 보러가실까요?

 

<저산성 민트쿨샴푸, 미용실 샴푸 후기>

1. 민트쿨샴푸 모습 및 사용감

 

민트쿨샴푸
민트쿨샴푸


기본적인 민트쿨샴푸의 모습입니다.

미친 청량감
미친 청량감


제가 다니는 미용실에서 사용하고 있었던 샴푸였는데요. 진짜 ㅋㅋㅋㅋㅋ 이걸로 감겨주실때마다 너무 시원하고 청량감이 미쳐서 제품명 물어보고 산거에요…

미친 청량감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머리 다 감고나면 뭔가 시원한 재료로 머리두피가 코팅된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그 코팅된 두피로 물기가 싸악 마르는 느낌, 바람 솔솔 불면 걍 두피 북극입니다. 북극곰이 살짝 보이죠 그래서 샴푸통도 흰색인가.


2. 기본정보

 

민트쿨샴푸 기본정보민트쿨샴푸 기본정보
민트쿨샴푸 기본정보

  • 이름 : 크리스챤댄디 민트쿨샴푸
  • 용량 : 1000ml
  • 산도 : pH 5.0 ~ pH 6.0(저산성)

외부 모습은 이러합니다. 민트 쿨샴푸라 써있고 위에는 얼음 모양이 그려져있네요.  산도 또한 피부에 저자극이라는 저산성인 수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ㅎㅎ

용량도 1000ml로 아주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3. 판매처 및 구매가격

 

가격기본 설명
가격 및 온라인 설명

 

  • 가격 : 14,540원 (온라인)

가격이 아주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이정도 양에 이정도 성능이면 나름 가성비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저는 재구매의사 있거든요.

두피 혈액순환 촉진 및 모발 보호성분이 상쾌하고 시원한 쿨링감과 손상된 모발을 보호해준다고 합니다. 상쾌하고 시원한 멘톨 성분!! 모발에 활력과 상쾌함을 줄 수 있다고 설명하고 있네요 ㅎㅎ

 


4. 성분

 

성분명 및 주의사항성분명 및 주의사항2
성분명 및 주의사항

 

성분명 : 정제수, 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 라우라마이드디이에이 등등! 사진 참고요.

아래 사용상의 주의사항도 함께 적혀있습니다. 제조국가는 한국, 제조사는 (주)라샘코스메틱.

 

제조 국가 및 제조사
제조 국가 및 제조사

제품특징과 사용방법도 함께 적혀있네요. 평소에는 잘 보이지도 않던게 포스팅하려고하니까 보이네요 ㅋㅋㅋㅋㅋ


5. 제형 및 후기

 

제형 및 색상
제형 및 색상

 

약간 하늘색-파란색의 색상과 제형은 걸쭉하지만 잘 흘러내리는 특징이었습니다. 두피와 모발에 사용했을때 거품도 잘나서 세정력도 우수했고요. 향도 머리 기름냄새? 다 제거해주는 민트, 멘톨향에 두피에 아주 시원한 청량감을 제공하더라구요!! 머리 감고나서도 한동안은 머리가 시원해서 열을 가라앉혀주는 탈모예방에도 도움이될만한 기분 좋은 느낌을 제공했습니다 ㅋㅋㅋㅋ

오늘은 시원한 저산성 미용실샴푸! 그럼 민트쿨샴푸, 저산성 미용실 샴푸의 모습 및 사용감, 기본 정보, 판매처와 구매가격, 성분, 제형 그리고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FC 에그징거버거 후기
KFC 에그징거버거 후기

 

연세생크림우유롤케익 후기
연세생크림우유롤케익 후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