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신상음료•라이트키위라임블렌디드 후기

일상

by 하프물버미 2023. 6. 10. 00:34

본문

안녕하세요~~! 행복하게 살고자하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신상음료인 라이트키위라임블렌디드 후기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스타벅스 신상음료, 라이트키위라임블렌디드! 다들 드셔보셨나요? 색이 아주 예쁜 스타벅스 신상음료인데요 ㅎㅎ 그럼 바로 스타벅스 신상음료인 라이트키위라임블렌디드의 신상음료 모습, 메뉴 및 기본 정보, 특징 그리고 후기를 보러가실까요?

 

<스타벅스 신상음료, 라이트키위라임블렌디드 후기>

1. 신상음료 모습

 

벤티사이즈의 라이트라임키위블렌디드
벤티사이즈의 라이트라임키위블렌디드


요새 슬 더워지기 시작하죠?? 이럴땐 시원한 음료가 정말 많이 당기죠 ㅎㅎ 이번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로 라임과 키위가 들어간 슬러시 같은 제품이 나왔습니다!!

라임과 키위맛 그리고 곤약젤리가 들어가서 식감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주 시원한 초록초록한 음료 ’라이트키위라임블렌디드‘ 입니다.

저는 벤티사이즈 음료(7,300원)를 주문했어요!


2. 메뉴 및 기본 정보

 

메뉴정보
메뉴정보

<라이트키위라임블렌디드(Light  Kiwi Lime Blended) 가격>

  • 톨 사이즈 : 6,300원
  • 그란데 사이즈 : 6,800원
  • 벤티 사이즈 : 7,300원

<영양정보(칼로리)>

  • 톨 사이즈 : 100kcal
  • 그란데 사이즈 : 140kcal
  • 벤티 사이즈: 165kcal



3. 특징

 

라이트키위라임블렌디드
라이트키위라임블렌디드


색상은 전반적으로 연두색~짙은 녹색으로 나뭇잎색.
처음 딱 먹었을 때의 느낌은 슬러시 그 자체였어요 그리고 곤약젤리도 양이 꽤 많았습니다.

메뉴명으로는 라이트키위라임블렌디드여서 마지막에 B가 붙어있던거였네요 ㅋㅋㅋ (LKLB)

라이트키위라임블렌디드 층생김
라이트키위라임블렌디드 층생김


안마시고 한 1-2분 지나면 이렇게 층이 생기더라구요. 곤약젤리층과 음료층 ㅋㅋㅋㅋㅋ

라이트키위라임블렌디드 층생김 2라이트키위라임블렌디드 층생김 3
라이트키위라임블렌디드 층생김 2


곤약젤리도 잘 보이네요.

하얀 거품 생성중인 스벅 신상하얀 거품 생성중인 스벅 신상 2
하얀 거품 생성중인 스벅 신상


뭔가 하얀 거품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그리고 층이 계속 생기기 때문에 자주 섞어주시고, 얼음 다녹으면 좀 맛이 너무 밍밍해져서 별로였어요.


4. 후기

시원하고 새로운 맛이어서 좋았습니다만 개인적으로는 곤약젤리보다는 키위 과육이 있는게 더 나았을 것 같았어요. 뭔가 서로 잘 안어울린다는 느낌이었어요. 마시다가 곤약젤리만 따로 씹는데 남아있는 라임키위 향과 잘 못어울리는? 키위향은 잘 못느낀 라임향은 강했던 라이트키위라임블렌디드 였습니다. 궁금하시면 드셔보시길 추천은 놉!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 같아요.

오늘은 스타벅스 신상음료인 라이트키위라임블렌디드의 신상음료 모습, 메뉴 및 기본 정보, 특징 그리고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메로나맛우유 빙그레 후기
메로나맛우유 빙그레 후기

 

연세우유 초코생크림빵 후기
연세우유 초코생크림빵 후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