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자카야 토라 강남점 분위기 술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맛집, 카페

by 하프물버미 2023. 12. 29. 20:46

본문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이자카야 토라 강남점 분위기 술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분위기 좋은 술집 이자카야 토라 강남점 보셨나요? 그럼 바로 분위기 술집 이자카야 토라 강남점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주문 메뉴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이자카야 토라 강남점 분위기 술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1. 위치 및 기본 정보

 

 




반응형

 

 




 

  • 위치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37 202호(신논현역 7번 출구에서 약 300m)
  • 운영시간 : 월요일 ~ 일요일 (16:00 ~ 05:00)
  • 연락처 : 0507 - 1380 - 2958
  • 예약, 단체 이용 가능, 남/녀 화장실 구분

 

2. 외부 및 내부 모습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토라 강남점의 외부 모습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토라 강남점의 외부 모습

 

분위기 좋은 술집, 이자카야 토라 강남점의 외부 모습입니다. 멀리서도 호랑이 간판 때문에 눈에 확 띄긴 하더라고요. 2층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2층 이자카야 토라2층 이자카야 토라 2
2층 이자카야 토라

 

입구에서도 큰 메뉴판과 입간판이 있어서 웨이팅시에도 메뉴를 미리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입구 앞쪽에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의자들도 있었어요.

이자카야 토라 내부 모습이자카야 토라 내부 모습 2
이자카야 토라 내부 모습

 

이자카야 토라 내부 모습입니다. 일본식 선술집 느낌처럼 여기저기 나무 느낌이 참 좋았습니다. 따뜻함, 아늑함이 공존하는 아지트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사람들이 꽉 차고 나서는 완전 시끌시끌한 술집으로 변했지만요 ㅎㅎ

 

내부 분위기 모습
내부 분위기 모습

 

평일 저녁에도 사람이 꽉차서 저희는 가기 전에 유선으로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좋은 자리로 안내해 주셨어요!

3. 메뉴 정보

이자카야 토라 메뉴 정보이자카야 토라 메뉴 정보 2
이자카야 토라 메뉴 정보, 가격이 천원씩 오른 것 같더라구요 참고요!

 

이자카야 토라 강남점의 메뉴 정보입니다. 오꼬노미야끼, 야끼소바, 우동 등이 있었습니다. 토라는 대체적으로 안주가격이 상당히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보통 강남에서 안주하면 못해도 2만 원 가까운 가격들인데 메뉴당 1만 원 정도더라고요. 충격.. ㅋㅋ

 

이자카야 토라 메뉴 일품요리이자카야 토라 메뉴 일품요리 2
이자카야 토라 메뉴 일품요리
사이드 메뉴사이드 메뉴 2
사이드 메뉴

 

사이드 요리로도 저렴한 튀김, 꼬치 등도 있었으니 참고요 ㅎㅎ 저희는 새우 오꼬노미야끼, 오꼬베이컨감자전, 해물짬뽕탕 그리고 토라감튀를 주문했어요.

 

 




 
 




4. 주문 메뉴

얼큰한 해물짬뽕탕
얼큰한 해물짬뽕탕

 

해물짬뽕탕(12,900원)의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얼큰한 짬뽕 베이스 국물은 필수 안주죠 ㅎㅎ 해물, 야채 다양해서 맛있었어요. 

 

대 존맛탱 야끼소바
대 존맛탱 야끼소바

 

차돌숙주 야끼소바(10,900원)의 모습입니다. 와 이거 이거 얘가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계란도 살짝 반숙인 게 터뜨려서 같이 비벼먹으면 대존맛탱이니 꼭 드셔보시길 ㅎㅎ

 

오꼬노미야끼 종류 많더라..오꼬노미야끼 종류 많더라.. 2
오꼬노미야끼 종류 많더라..

 

새우 오꼬노미야끼(9,900원)와 오꼬베이컨감자전(9,900원)의 모습입니다. 오꼬노미야끼는 토라에서 꼭 시켜주세요 제발 ㅎ 올라가 있는 토핑들도 다양하고 가쓰오부시랑 먹어주면 입맛 제대로입니다.

 

토라 감튀
토라 감튀

 

토라감튀(6,900원)의 모습입니다. 같이 나온 특제 갈릭소스가 진심 매력적이었습니다. 하이볼 하고 같이 먹어주니 배불러도 계속 들어가던 ㅎㅎ 가격도 착해서 가볍게 주문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

 

 




 
 




5. 내돈내산 후기

안주와 잘 어울렸던 짐빔하이볼
안주와 잘 어울렸던 짐빔하이볼

 

분위기 좋은 술집, 이자카야 토라 강남점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일단 음식이 진짜 다 맛있었어요.. 저희 그냥 기대 안 하고 분위기 좋은 곳에서 술 마시러 간 곳이었는데, 거의 푸파 하고 왔습니다. 오꼬노미야끼, 야끼소바 그리고 감튀 등등 가격도 완전 다 저렴하고 맛있는 요리주점은 오랜만이었네요 ㅎㅎ 내부 분위기도 좋고 시끌시끌한 술집 찾으신다면 강남 이자카야 토라 추천드릴게요. 

오늘은 분위기 술집 이자카야 토라 강남점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주문 메뉴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바운스 트램폴린파크 삼성센터 소개 및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 입니다. 오늘은 바운스 트램폴린파크 삼성센터 소개 및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어린이와 어른들의 놀이터인 바운스 트램폴린파크 삼성센터 가보신 적 있으신가

halfmul.tistory.com

 

스시우미 광화문 오마카세 디너 분위기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스시우미 광화문 오마카세 디너 분위기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디너 분위기로 좋은 스시우미 광화문 오마카세 가보셨나요? 그

halfmul.tistory.com

 

단풍관, 수유 감성 술집 소개 및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 입니다. 오늘은 단풍관, 수유 감성 술집 소개 및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수유 감성 술집인 '단풍관' 들어보셨나요? 그럼 바로 수유 감성 술집, 단풍관의 위치 및

halfmul.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