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이디라오 혜화 훠궈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맛집, 카페

by 하프물버미 2024. 1. 1. 00:54

본문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하이디라오 혜화 훠궈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혜화 훠궈 맛집인 하이디라오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하이디라오, 혜화 훠궈 맛집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주문 메뉴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하이디라오 혜화 훠궈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1. 위치 및 기본 정보

 

 




반응형

 

 




 

  • 위치 : 서울 종로구 대학로 146 혜화동 시티밸리 3층(혜화역 1번 출구에서 약 130m)
  • 운영시간 : 월요일 ~ 일요일 (10:00 ~ 05:00 / 03:00 라스트오더)
  • 연락처 : 0507 - 1312 - 6868
  • 단체 이용 가능, 남/녀 화장실 구분, 유아시설, 주차(2시간 무료 이용가능, 10:00 ~ 20:00)

 

2. 외부 및 내부 모습

하이디라오 혜화 훠궈 맛집 외부 모습
하이디라오 혜화 훠궈 맛집 외부 모습

 

하이디라오 혜화 훠궈 맛집의 외부 모습입니다. 혜화역 1번 출구에서 100m정도 거리였었고 스타벅스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었어요. 전광판으로 광고도 하고 있었어서 멀리서도 잘 보이더라고요.

 

하이디라오 혜화 훠궈 맛집 입구
하이디라오 혜화 훠궈 맛집 입구
하이디라오 내부 좌석 모습하이디라오 내부 좌석 모습 2
하이디라오 내부 좌석 모습

 

하이디라오 내부 모습입니다. 밝고 굉장히 깔끔한 모습이었어요. 각 자리마다 구획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편하게 대화하기에도 좋았고 시끄러운 분위기도 아니었습니다. 홀에도 자리 굉장히 많았었고 룸도 따로 있었어요.

 

기본 세팅
기본 세팅

 

기본 세팅의 모습. 훠궈 맛집이다 보니 네모난 훠궈 그릇이 들어갈 수 있는 인덕션이 가운데 있었습니다. 식기와 테이블도 아주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더라고요.

 

훠궈
훠궈

 

훠궈탕은 1 가지맛, 2 가지맛 그리고 4 가지맛으로 선택이 가능했어요. 저희는 4 가지맛의 탕을 주문하였습니다.  청유마라탕도 주문했는데 매운 거 잘 못 드시면 찌꺼기 없이 주문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맵기단계도 1단계 했는데 친구가 좀 맵다고 하더라고요. 참고요 ㅎㅎ

 

소스바 모습
소스바 모습

 

소스바의 모습입니다. 개인 취향으로 골라서 담을 수 있게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종류도 진짜 많았습니다 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깨장소스가 진짜 제 취향이었습니다. 소스바 앞에 추천하는 소스 배합이 있으니 참고해서 드셔보세요!

 

죽도 있음
죽도 있음

 

흑미죽, 새우죽도 있었어요 ㅋㅋㅋㅋ 흑미죽 맛있음.

 

 




 
 




3. 메뉴 정보

훠궈 선택
훠궈 선택

 

각 자리마다 배치되어 있는 패드로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메뉴 정보 고기류메뉴 정보 고기류 2
메뉴 정보 고기류
메뉴 정보 1메뉴 정보 2
메뉴 정보
메뉴 정보 3메뉴 정보 4
메뉴 정보 2

 

저희는 두유피튀김(3,900원), 갑오징어새우완자(9,900원) 그리고 숙주 등등을 주문했습니다.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뭘 골라야 할지 고민되더라고요.

 

4. 주문 메뉴

주문 메뉴 모습
주문 메뉴 모습

 

하 또 세팅되어 있는 거 보니 너무 배고픈데요? 진심 또 가고 싶은.. ㅋㅋㅋㅋ 이때의 향과 맛이 기억날 정도 ㅎㅎ

 

야채&#44; 완자 종류
야채, 완자 종류
두유피튀김이 의외 존맛이었음완자
두유피튀김이 의외 존맛이었음

 

야채, 목이버섯, 두유피튀김, 갑오징어새우완자, 숙주의 모습.

 

고기류 양고기고기류 양고기 2
고기류 양고기

 

양갈비입니다. 생각보다 양이 좀 되더라고요. 

 

양고기
양고기

 

이건 다른 양고기! 고기들도 다 신선하더라고요. 식감과 맛 모두 아주 좋았습니다.

 

또 가고싶네 좀 비싸긴 하지만 ㅎ또 가고싶네 좀 비싸긴 하지만 ㅎ 2
또 가고싶네 좀 비싸긴 하지만 ㅎ

 

직원분들이 홀 크기에 비해 엄청 많으셔서 계속 신경을 써주시더라고요. 물도 계속 오셔서 따라주시고ㅋㅋㅋㅋ 맛도 맛인데 분위기가 호텔 라운지에서 먹는 기분이었습니다. 

 

 




 
 




5. 내돈내산 후기

후식후식 2
후식

 

하이디라오, 혜화 훠궈 맛집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신선한 재료와 다양한 훠궈를 맛보고 싶으실 때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지만 그만큼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서비스도 좋아서 엄청 비싼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기념일이나 좋은 일에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오늘은 하이디라오, 혜화 훠궈 맛집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주문 메뉴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혜화역 맛집 ‘솔솥’ 솥밥집 소개 및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혜화역 맛집 ‘솔솥’ 솥밥집 소개 및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혜화역 맛집인 ‘솔솥’ 솥밥집 가보셨나요? 진짜 맛있는 혜화역 솥밥집이었는데

halfmul.tistory.com

 

혜화 카페 '마띠에르' 소개 및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혜화 카페 '마띠에르' 소개 및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혜화 카페, 분위기 맛집인 마띠에르 가보신 적 있으신가요? 그럼 바로 혜화 카페, 마띠에르

halfmul.tistory.com

 

명륜진사갈비 성균관대 무한리필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명륜진사갈비 성균관대 무한리필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무한리필맛집, 명륜진사갈비 성균관대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무

halfmul.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