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머슴과마님 누룽지백숙 은평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맛집, 카페

by 하프물버미 2024. 1. 16. 20:57

본문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머슴과마님 누룽지백숙 은평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은평 맛집, 누룽지백숙이 유명한 머슴과마님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은평 맛집, 누룽지백숙이 맛있는 머슴과마님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이벤트 및 누룽지 만드는 법, 주문 메뉴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머슴과마님 누룽지백숙 은평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1. 위치 및 기본 정보

 

 




반응형

 

 




 

  • 위치 : 서울 은평구 응암로 369-1 (역촌역 4번 출구에서 약 180m)
  • 운영시간 : 월요일 ~ 일요일(11:00 ~ 22:00 / 월~금 15:00 ~ 16:30 브레이크타임)
  • 연락처 : 02 - 388 - 3331

 

2. 외부 및 내부 모습

은평 맛집 머슴과마님 누룽지백숙 외부 모습
은평 맛집 머슴과마님 누룽지백숙 외부 모습

 

은평 맛집, 누룽지백숙으로 유명한 머슴과마님의 외부 모습입니다. 다른 곳에서도 누룽지삼계탕은 많이 먹어봤었는데 누룽지백숙은 처음이라 기대가 많이 되더라구요 ㅎㅎ 생각보다 가게 규모가 컸고 외부, 내부 모습 모두 깔끔했습니다.

 

은평 맛집 머슴과마님 누룽지백숙 입구 모습
은평 맛집 머슴과마님 누룽지백숙 입구 모습

 

주차장은 건물 뒷쪽에 위치해 있으니 참고요!

 

연예인들도 많이 온 맛집
연예인들도 많이 온 맛집

 

입구에 들어가니 유명하신 분들이 많이 오셨더라고요 ㅋㅋㅋ 박나래, 이용대? 등등 ㅋㅋㅋ 햇님은 그 유튜버 먹방 찍으시는 분인가요?

 

머슴과마님 내부 모습머슴과마님 내부 모습 2
머슴과마님 내부 모습

 

머슴과 마님의 내부 모습입니다. 각 자리마다 칸막이도 되어있어서 편하게 대화하기 좋았어요. 좌석도 편하고요 ㅎㅎ

 

단체석 모습
단체석 모습

 

안쪽에는 단체분들이 같이 모일 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어서 모임 하기 좋을 것 같았습니다. 

 

홀 좌석 모습홀 좌석 모습 2
홀 좌석 모습

 

큰 홀에서는 소규모 4~5명 모임하기 좋을 것 같았고요. 좌석이 깔끔하고 일단 소파여서 진짜 편했음 ㅎㅎ 

 

셀프코너의 모습
셀프코너의 모습

 

셀프코너는 입구쪽에 있어서 자유롭게 필요한 만큼 먹을 수 있었어요. 매장이 상당히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많았습니다 ㅎㅎ

 

 




 
 




3. 메뉴 정보

머슴과 마님 메뉴정보
머슴과 마님 메뉴정보

 

메뉴정보는 간단했었는데요. 오리 누룽지 백숙세트, 닭 누룽지 백숙세트 그리고 삼계탕 및 기타 사이드 메뉴로 간단했어요. 저희는 닭 누룽지 백숙(49,000원)을 주문했습니다. 닭 누룽지 백숙과 누룽지 죽이 나오는 구성이었어요.

 

4. 이벤트 및 누룽지 만드는 법

이벤트
이벤트

 

SNS에 머슴과마님 공유하면 음료수 서비스 이벤트가 있었어요. 

 

별미 누룽지 만드는 방법
별미 누룽지 만드는 방법

 

머슴과 마님 별미 누룽지 만드는 방법

  • 고기 다 먹고 팬을 비워준다.
  • 함께 나온 누룽지 죽을 1~3 국자 얇게 펴준다
  • 가장 센불로 한 면을 익혀준다
  • 뒤집개를 받아 뒤집어 준다
  • 뒤집은 면까지 익혀주면 누룽지 완성

 

5. 주문 메뉴

기본 반찬
기본 반찬

 

기본 반찬 구성 모습입니다. 대체로 느끼함을 잡아줄 수 있는 반찬 구성이었습니다 ㅋㅋㅋㅋ 고추장아찌와 갓김치 그리고 동치미가 딱 제 스타일이더라고요 ㅎㅎ

 

누룽지 노릇노릇 뚝배기
누룽지 노릇노릇 뚝배기

 

ㅠㅠㅠ 드디어 등장한... 닭 누룽지 백숙의 모습. 백숙위에 노릇하고 쫀득하게 익은 누룽지가 올려져 나오는데요.

 

닭누룽지백숙의 모습
닭누룽지백숙의 모습

 

진짜 비주얼이 비교불가입니다 ㅋㅋㅋㅋㅋ 직원분께서 누룽지를 피자마냥 8 등분해서 직접 잘라주시는데요. 세상 고소하니 백숙이랑 너무 찰떡궁합이에요 ㅠㅠㅠ

 

누룽지 닭죽
누룽지 닭죽

 

누룽지 닭백숙과 함께 나온 누룽지 닭죽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닭죽 진심 대존맛탱이라 2명이서 순삭시켰어요ㅠㅠ

 

누룽지 닭죽
누룽지 닭죽
누룽지 컷팅식
누룽지 컷팅식
진심 쫄득쫀득한게 대존맛임
진심 쫄득쫀득한게 대존맛임

 

저 누룽지조각이 진심 쫄깃한 게 백숙이랑 왜 이렇게 잘 어울리죠? 딱딱할 줄 알았는데 너무 제 스타일이라 놀랐어요. 진심 존맛탱.

 

누룽지피자
누룽지피자

 

누룽지조각에 닭다리 올려서 같이 먹어줘야죠 ㅎㅎㅎ 

 

 




 
 



6. 내돈내산 후기

은평 맛집, 누룽지백숙 맛집 머슴과마님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누룽지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닭백숙, 오리백숙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꼭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맛집입니다. 분위기도 밝고 매장도 깔끔해서 가족 모임하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았구요. 직원 분들도 많고 친절하셔서 불편함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백숙이 진심 너무 부드럽고 누룽지가 생각했던 것보다 정말 맛있어서 놀랐네요. 건강한 한식 맛집, 가족 모임할 곳 찾으신다면 은평 맛집, 머슴과마님 누룽지백숙 추천 드릴게요.

오늘은 은평 맛집, 누룽지백숙이 맛있는 머슴과마님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이벤트 및 누룽지 만드는 법, 주문 메뉴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옥탑버거, 역촌 수제버거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옥탑버거, 역촌 수제버거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역촌 수제버거 맛집, 옥탑버거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역촌 수제버거 맛

halfmul.tistory.com

 

놀부부대찌개, 불광역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놀부부대찌개 불광역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불광역 맛집, 놀부부대찌개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불광역 맛집, 놀부부대찌

halfmul.tistory.com

 

인왕산 등산코스 소개 및 등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인왕산 등산코스 소개 및 등산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서울 인왕산 등산코스 아시나요? 그럼 바로 위치 및 기본 정보, 인왕산 등산코스 간단 소개,

halfmul.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