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트몬스터 익선동 분위기 술집 및 수제맥주 소개

맛집, 카페

by 하프물버미 2024. 1. 17. 22:55

본문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아트몬스터 익선동 분위기 술집 및 수제맥주 소개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수제맥주가 맛있는 익선동 분위기 술집인 아트몬스터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익선동 분위기 술집인 아트몬스터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주문 메뉴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아트몬스터 익선동 분위기 술집 및 수제맥주 소개>

1. 위치 및 기본 정보

 

 




반응형

 

 




 

  • 위치 :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 11다길 30 (종로3가역 6번 출구에서 약 150m)
  • 운영시간 : 월요일 ~ 목요일 (15:00 ~ 23:30) / 금요일 ~ 일요일 (14:00 ~ 24:00 / 일요일은 23시까지
  • 연락처 : 02 - 745 - 0721
  •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단체 이용가능. 예약

 

2. 외부 및 내부 모습

아트몬스터 익선점 내부 모습
아트몬스터 익선점 내부 모습

 

수제맥주가 맛있는 익선동 분위기 술집, 아트몬스터의 내부 모습입니다. 카운터 쪽 모습입니다. 한옥 베이스에 내부는 세련되고 힙한 분위기여서 가볍게 2차로 오기에도 아주 좋을 것 같았어요.

 

아트몬스터 내부 모습
아트몬스터 내부 모습

 

좌석도 2~4인 테이블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은은한 조명과 네온이 분위기를 더 살려주더라고요 ㅎㅎ

 

네온 색상도 너무 예쁨네온 색상도 너무 예쁨 2
네온 색상도 너무 예쁨

 

한옥과 네온이라니 ㅋㅋㅋㅋ 상당한 퓨전 술집인 느낌이죠. 막걸리가 나와야할 것 같은데 수제맥주, 그것도 월드챔피언 수제맥주라 합니다.

 

내부 모습
내부 모습
아트몬스터 소개
아트몬스터 소개

 

아트몬스터의 수제맥주 월드챔피언 관련된 정보들도 여기저기 있었어요. 

 

 




 
 




3. 메뉴 정보

수제맥주 메뉴정보수제맥주 메뉴정보 2
수제맥주 메뉴정보

 

정말 다양한 종류의 수제맥주들이 있었는데 이름도 상당히 독특하더라구요 ㅋㅋㅋ 저희는 청담동며느리, 핵존심, 수다스폰서, 첫사랑의 향기를 주문하였습니다. 이름들이 다 귀여워요 ㅋㅋ

 

안주 메뉴 정보안주 메뉴 정보 1안주 메뉴 정보 2
안주 메뉴 정보

 

수제맥주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안주들도 상당히 다양했습니다. 저희는 1차에서 너무 배부르게 먹고 와서 오징어채튀김(13,000원)만 주문했습니다. 피자 종류도 다음에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맥주가 별로 안 당기면 커피나 티 아니면 탄산도 이용 가능했습니다.

 

4. 주문 메뉴

청담동 며느리 수제맥주
청담동 며느리 수제맥주

 

제가 주문한 수제맥주, 청담동며느리의 모습입니다. 잔과 맥주의 색깔이 벌써부터 세련된 느낌이네요 ㅋㅋㅋㅋ 청담동 며느리 수제맥주의 맛은 깔끔하고 일반 맥주보다 쓴 맛은 조금 덜한 느낌이었습니다. 향이 가득한게 특징이었습니다.

 

오징어채튀김과 소스
오징어채튀김과 소스

 

오징어채튀김과 수제맥주 함께 찍은 모습입니다. 

 

오징어채 튀김&#44; 알새우칩
오징어채 튀김, 알새우칩

 

오징어 진미채 튀김이었는데요. 아래에는 알새우칩도 함께 있었습니다. 마요네즈와 머스타드 그리고 각종 견과류도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자몽향이 가득한 수다스폰서
자몽향이 가득한 수다스폰서

 

이 친구는 수다스폰서로 자몽향이 가득한 아메리칸 페일 에일이라고 합니다. 이 수제맥주가 가장 향이 풍부했었어요. 과일향이 아주 싱그러운 수제맥주였습니다.

 

 




 
 




5. 내돈내산 후기

가글까지 있음
가글까지 있음

 

익선동 분위기 술집, 수제맥주가 맛있는 아트몬스터를 소개해드렸는데요. 힙하고 세련된 한옥 느낌의 수제맥주집이었습니다. 분위기가 무겁지 않은 가볍게 2차로 가기 딱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특히 수제맥주가 너무 향이 풍부하고 다양해서 한 번쯤 마셔보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익선동에서 2차 분위기 술집 찾으신다면 분위기 좋은 아트몬스터 익선동점 추천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익선동 분위기 술집인 아트몬스터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주문 메뉴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추천글>

 

취향로3가 을지로 분위기 와인바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취향로3가 을지로 분위기 와인바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을지로 분위기 와인바, 취향로3가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을지로 분위

halfmul.tistory.com

 

오늘그대와 익선 맛집 분위기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오늘그대와 익선 맛집 분위기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분위기 좋은 익선 맛집, 오늘그대와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분위기 좋은

halfmul.tistory.com

 

혜화곱창, 혜화역 맛집 분위기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혜화곱창, 혜화역 맛집 분위기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분위기 좋은 혜화역 맛집, 혜화곱창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분위기 좋은

halfmul.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