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니르코브 카이막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내돈내산 리뷰

by 하프물버미 2024. 2. 4. 23:37

본문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니르코브 카이막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니르코브 카이막 드셔보셨나요? 그럼 바로 천상의 맛, 니르코브 카이막의 모습 및 기본 정보, 맛있게 먹는 법, 포장상태 및 구성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니르코브 카이막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1. 니르코브 카이막 모습 및 기본 정보

 

 




반응형

 

 




꾸덕한 니르코브 카이막의 모습
꾸덕한 니르코브 카이막의 모습

 

니르코브 카이막의 모습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버터크림? 크림치즈 같은 비주얼입니다. 아이보리 색상의 쫀득쫀득한 크림이었어요. 향은 좀 고소한?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가격은 약 16,000원대였었고 온라인으로 주문했어요.

 

제조일자 및 보관방법
제조일자 및 보관방법

 

주문하고 처음 받았을 때, 제조일자에서 1일 만에 수령했었어요 ㅋㅋㅋㅋ 정말 신선한 카이막이 도착했습니다.

카이막 기본 정보

  • 보관방법 : 0~10도 냉장보관
  • 식품유형 : 버터류
  • 내용량 : 170g
  • 원재료 : 생크림, 우유

 

눈물겨운 편지
눈물겨운 편지

 

니르코브 카이막 사장님의 편지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사장님의 눈물겨운 카이막 스토리를 함께 느껴볼까요..? 약 36시간 그 이상의 정성이 들어간 눈물의 카이막이더라고요 ㅠㅠ 눈물로 간이 되어있을 것 같은 느낌은 기분 탓일까요?

 

2. 카이막 맛있게 먹는 법

니르코브 카이막 맛있게 먹는 방법
니르코브 카이막 맛있게 먹는 방법

 

사장님의 센스 있는 여러 방식의 먹는 방법이 소개되어 있었습니다. 방법은 총 4가지였는데요 ㅋㅋㅋ 

  • 카이막만 먹어보기
  • 빵 위에 카이막을 바르고, 꿀을 뿌려서 함께 먹어주기
  • 카이막 위에 꿀과 견과류를 올려 함께 먹어주기
  • 소금빵, 크로와상 등 플레인 빵과 잼 그리고 카이막 함께 먹어주기

 

 




 

 




3. 포장상태 및 구성

카이막 포장상태
카이막 포장상태

 

시원한 상태로 배송될 수 있게 보냉팩 속 아이스팩과 함께 도착했어요. 아주 차갑게 도착해서 바로 냉장보관 해주었습니다.

 

카이막 기본 구성
카이막 기본 구성

 

구성은 기본 플레인빵과 꿀스틱 2봉 그리고 카이막이 있었습니다.

 

빵 위에 카이막과 꿀
빵 위에 카이막과 꿀
꿀은 조금만 뿌려도 됨
꿀은 조금만 뿌려도 됨

 

플레인 빵을 살짝 따뜻하게 데워서 반으로 갈라주었습니다. 그리고 위에 차가운 카이막을 듬뿍 올려 꿀과 함께 먹어보았는데요 ㅋㅋㅋㅋ 확실히 카이막의 엄청 고소한 맛과 꿀의 달달한 맛의 조화가 상당히 아름다웠습니다 ㅠㅠ 미리 다른 플레인빵을 준비해두지 못해 아쉬웠던.. 카이막 양도 상당히 많았어요. 아점으로 커피와 함께 먹어주면 너무너무 행복한 맛이었습니다.

 

 




 
 




4. 내돈내산 후기

니르코브 카이막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카이막을 왜 천상의 맛이라고 하는지... 이해할 수 있었어요 ㅋㅋㅋㅋ 크림치즈와 어떻게 보면 비슷한 맛이라고 할 수 있지만 훨씬 상위호환의 고급진 맛이라고 표현하는 게 맞을 것 같네요. 그리고 꿀과의 조화가 상당해서 플레인 빵과 커피만 있다면 하루종일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ㅋㅋㅋ 날 좋은 주말 오후에 먹어주면 일주일 스트레스 살살 녹일 수 있죠. 가벼운 선물이나 새로운 디저트 경험을 해보고 싶으시다면 니르코브 카이막 추천드릴게요.

 

오늘은 천상의 맛, 니르코브 카이막의 모습 및 기본 정보, 맛있게 먹는 법, 포장상태 및 구성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브리타 정수기 필터 사용법 및 내돈내산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브리타 정수기 필터 사용법 및 내돈내산 사용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요새 유명한 브리타 정수기 필터 사용법, 후기 들어보셨나요? 그럼 바

dreeeeam-cra.tistory.com

 

락토핏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소개 및 후기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락토핏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소개 및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생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함유된 락토핏 골드 들어보셨나요? 그럼 바로 프로

dreeeeam-cra.tistory.com

 

스타벅스 스탠리 보온병 'SS 블랙 앤 골드 500ml' 후기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스탠리 보온병 'SS 블랙 앤 골드 500ml'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깔끔하고 예쁜 스타벅스 스탠리 보온병 'SS 블랙 앤 골드 500ml' 보신

dreeeeam-cra.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