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팔레트, 드로잉카페 강남놀거리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내돈내산 리뷰

by 하프물버미 2024. 3. 4. 22:12

본문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서울팔레트, 드로잉카페 강남놀거리 소개 및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서울팔레트, 강남놀거리인 드로잉카페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강남놀거리, 분위기 좋은 드로잉카페인 서울팔레트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및 이용방법, 드로잉카페 이용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서울팔레트, 드로잉카페 강남놀거리 소개 및 후기>

1. 위치 및 기본 정보

 

 




반응형

 

 




 

 

  • 위치 :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 359길 19 2층 서울팔레트(양재역 4번 출구에서 약 320m)
  • 운영시간 : 월요일 ~ 화요일(13:00~18:30) / 수요일 ~ 일요일(11:00~21:00)
  • 연락처 : 0507 - 1346 - 8902
  • 주차 : 언주초등학교 공영주차장 추천
  • 예약가능, 와이파이, 단체 이용가능

 

2. 외부 및 내부 모습

드로잉카페&#44; 서울팔레트의 모습
드로잉카페, 서울팔레트의 모습

 

강남놀거리, 분위기 좋은 드로잉카페인 서울팔레트의 외부 모습입니다. 저녁에 방문했었는데 내부가 밝아서 그런지 외부에서만 봐도 분위기가 좋아 보이더라고요 ㅎㅎ

 

서울팔레트 계단&amp;#44; 이젤서울팔레트 계단&amp;#44; 이젤 2
서울팔레트 계단, 이젤

 

2층에 위치해있어서 옆 계단을 따라 올라오시면 됩니다. 계단 중간에 이젤이 있어서 바로 딱 발견할 수 있었어요. 방문하시기 전에는 예약하고 오셔야 해요!

 

드로잉카페 내부
드로잉카페 내부

 

드로잉 카페, 서울팔레트의 내부 모습입니다.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좌석이 10자리 정도 있었어요. 의자들이 다 편하고 예뻤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내부 인테리어

 

곳곳에 전신 거울이 있어서 사진 찍기도 좋더라구요. 인테리어 소품들도 아기자기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 있었습니다.

 

카페 카운터와 옷걸이
카페&nbsp; 카운터와 옷걸이

 

중간에 외투걸이가 따로 있어서 큰 외투 걸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성적인 인테리어
감성적인 인테리어

 

감성을 자극하는 예쁜 인테리어들의 모습 ㅎㅎ 

 

 




 
 




3. 메뉴 정보 및 이용방법

서울팔레트 메뉴 정보
서울팔레트 메뉴 정보

 

서울팔레트의 메뉴 정보입니다. 기본 1인 이용료로 23,000원이었어요. 시간은 무제한이지만 뒷 시간 예약자가 있다면 2시간으로 제한된다고 하니 참고요 ㅎㅎ 그림 그리면서 카페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았어요!

 

 




 

 



3. 드로잉카페 이용 후기

물감과 팔레트
물감과 팔레트

 

자리에 앉기전에 사장님이 주시는 도안책자에서  마음에 드는 도안을 골라주면 알아서 세팅을 해주세요! 자리에 앉으면 팔레트와 붓, 포스터물감들이 잔뜩 있었습니다 ㅋㅋㅋㅋ 세팅되면 열심히 색칠만 하시면 됩니다 ㅎㅎ

 

사막 도안 색칠사막 도안 색칠 2사막 도안 색칠 3
사막 도안 색칠

 

다른 분들 색칠하시는 것들 봤는데 다 개성 있게 색칠하시더라고요.. 와ㅋㅋㅋㅋ 저는 추천해 주는 색상으로 색칠했습니다. 천천히 색칠하면서 힐링하는데 좋은 추억 남기기 진짜 좋은 것 같아요.

 

포장 및 서울팔레트 외부 모습포장 및 서울팔레트 외부 모습 2
포장 및 서울팔레트 외부 모습

 

다 그리고나면 예쁜 비닐백에 담아서 포장까지 해주십니다 ㅎㅎ 오랜만에 드로잉카페에서 재밌게 힐링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동심으로 돌아간 느낌도 들고요 ㅋㅋㅋㅋ 강남놀거리, 힐링 드로잉카페 찾으신다면 서울팔레트 추천드릴게요.

오늘은 강남놀거리, 분위기 좋은 드로잉카페인 서울팔레트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및 이용방법, 드로잉카페 이용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106길 15 카페, 신논현역 카페 분위기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106길 15 카페, 신논현역 카페 분위기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분위기 좋은 신논현역 카페, 106길 15 카페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분

halfmul.tistory.com

 

고메스시 강남역 초밥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고메스시 강남역 초밥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강남역 초밥 맛집인 고메스시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강남역 초밥 맛집, 고

halfmul.tistory.com

 

훠궈나라 강남역 무한리필 훠궈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훠궈나라, 강남역 무한리필 훠궈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강남역 무한리필 훠궈 맛집, 훠궈나라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강

halfmul.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