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투파인드피터, 청라 파스타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내돈내산 리뷰

by 하프물버미 2024. 3. 25. 20:30

본문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투파인드피터, 청라 파스타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청라 파스타 맛집 투파인드피터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청라 파스타 맛집, 투파인드피터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주문 메뉴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투파인드피터, 청라 파스타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1. 위치 및 기본 정보

 

 




반응형

 

 




 

  • 위치 : 인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 84 딜라이트타워 2 지층 B106~109호 투파인드피터
  • 운영시간 : 월요일 ~ 일요일(11:00 ~ 22:00 / 21:00 라스트오더) / 월요일 ~ 목요일 (15:00 ~ 16:30 브레이크타임)
  • 연락처 : 0507 - 1369 - 7797
  • 단체 이용 가능, 포장, 배달,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와이파이

 

2. 외부 및 내부 모습

투파인드피터 내부 조명
투파인드피터 내부 조명

 

청라 파스타 맛집, 투파인드피터의 내부 모습입니다. 아늑하고 조명이 예쁜 가게였어요.

 

내부 홀의 모습내부 홀의 모습 2
내부 홀의 모습

 

청라가 부지가 큰 도시다보니... 가게들이 다 공간이 넓더라고요. 여유가 느껴졌습니다 ㅎㅎ 널찍하니 시원시원한 느낌도 들었고요.

 

안쪽 좌석 모습
안쪽 좌석 모습

 

넓고 시원한 느낌이었던 홀과 달리 안쪽은 어두운 바닥재, 조명으로 살짝 어두움 포인트를 준 아늑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분위기 좋은 좌석
분위기 좋은 좌석

 

분위기가 진짜 좋았어요 ㅎㅎ 의자가 아주 편했고 테이블이 넓어서 답답하지 않았습니다.

식기세팅
식기세팅

 

기본 세팅과 식기류의 모습입니다. 식사 전에 간단한 식전빵(모닝빵)이 나옵니다 ㅎㅎ

 

 




 
 



3. 주문 메뉴

봉골레 하나
봉골레 하나

 

저희는 봉골레 파스타와 살치살 스테이크 미디움레어를 주문했습니다. 봉골레 소스가 진짜 미쳤습니다.. 여기에 중독돼서 식전빵 여기에 다 찍어먹었어요 ㅋㅋㅋㅋ 소스도 넉넉하고 파스타면도 알맞게 익어서 왕 맛있었음 추천드려요!!

 

미디움레어의 살치살 스테이크
미디움레어의 살치살 스테이크

 

함께 주문한 미디움레어의 살치살 스테이크. 진짜 요청한 대로 미디움과 레어를 모두 느낄 수 있었던 스테이크 ㅋㅋㅋㅋ 투파인트피터 조리 진짜 잘하네요 ㅎㅎ 함께 나온 살짝 독특했던 홀그레인소스, 와사비와도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야채가 살짝 부족한 느낌은 아쉬웠어요.

 

 




 
 



4. 내돈내산 후기

청라 파스타 맛집, 투파인드피터 청라점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가게가 우선 상당히 예쁘고 분위기가 좋았어요. 음식도 가격대비 맛이나 비주얼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주말에 방문했음에도 서울이 아니라서 그런지? 웨이팅이 없더라고요. 이것도 상당히 좋았던 ㅋㅋㅋㅋㅋ 분위기가 아주 좋아서 데이트코스나 소개팅장소로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청라 파스타 맛집 찾으신다면 투파인드피터 청라점 추천드릴게요!

오늘은 청라 파스타 맛집, 투파인드피터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주문 메뉴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조양방직, 강화도 카페 서울 근교 갈만한 곳 및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조양방직, 강화도 카페 서울 근교 갈만한 곳 및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강화도 카페, 서울근교 갈만한 곳, 조양방직 들어보셨나요? 그럼 바로 서울

halfmul.tistory.com

 

이목, 합정 분위기 술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이목, 합정 분위기 술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합정 분위기 술집인 '이목' 들어보셨나요? 그럼 바로 이목, 합정 분위기 술집의

halfmul.tistory.com

 

뉴욕아파트먼트, 합정 수제버거 분위기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뉴욕아파트먼트, 합정 수제버거 분위기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합정 수제버거 분위기 맛집, 뉴욕아파트먼트 들어보셨나요

halfmul.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