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드마블치킨, 네네치킨 신메뉴 내돈내산 후기

내돈내산 리뷰

by 하프물버미 2024. 3. 17. 17:54

본문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 입니다. 오늘은 레드마블치킨, 네네치킨 신메뉴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레드마블치킨, 네네치킨 신메뉴 드셔보셨나요? 그럼 바로 네네치킨 신메뉴 레드마블치킨 모습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레드마블치킨, 네네치킨 신메뉴 내돈내산 후기>

1. 레드마블치킨 모습

 

 




반응형

 

 




네네치킨 레드마블치킨
네네치킨 레드마블치킨

 

배민에서 이벤트하고 있길래 주문했던 네네치킨 신메뉴, 레드마블치킨. 얼마전에 네네치킨 주문했을때만해도 정사각형의 납작한 피자박스였는데, 최근에 박스 디자인이 바뀌었더라구요? 조금 더 치킨 박스에 가까워진듯 합니다 ㅋㅋㅋ 

 

네네치킨 레드마블치킨 포장
네네치킨 레드마블치킨 포장

 

레드마블치킨 리뷰를 보니 나쁘지 않은 것 같아서 오랜만에 양념치킨도 먹어볼겸 주문해보았어요. 리뷰이벤트로 주신 치즈스틱도 함께왔는데, 원래 저렇게 아무것도 안감싸고 올려주는게 맞나...?ㅎ

 

레드마블치킨의 모습
레드마블치킨의 모습

 

레드마블치킨의 실제 모습입니다 ㅋㅋㅋㅋ 빨간 양념소스위에 하얀 마요네즈? 같은게 위에 뿌려져 있었어요. 좀 매운 맛을 중화시키는 용도인듯 합니다. 완전 따끈따끈하게 배달와서 바로 먹어봤어요.

 

빨간 양념과 하얀소스
빨간 양념과 하얀소스

 

튀김옷은 조금 두꺼운 편이었는데 양념이 매콤한 맛이라 오히려 튀김옷은 두꺼운게 나은듯?? 매콤한 정도는 신라면보다 좀 더 매운 느낌이었습니다. 

 

하얀소스는 많이 없다
하얀소스는 많이 없다

 

맨 처음 닭다리를 먹었는데 꽤 나쁘지 않았어요. 일반적으로 아는 양념맛보다는 캡사이신이 들어간 불닭의 매운맛?에 좀 더 가까웠어요. 맵기자체는 엄청 맵지는 않은데... 먹다보면 좀 물리는 맛이었습니다. 무랑 같이 먹어도 그냥저냥.

 

치킨은 잘 튀겨짐
치킨은 잘 튀겨짐

 

치킨 자체는 신선한 닭에 아주 잘 튀기신 것 같았어요. 그냥 양념이 제 스타일이 아닌듯?? 저도 꽤 느끼한거랑 매운거 잘 먹는 편인데도, 먹다보면 물리는 맛이 확실했습니다. 튀김옷이 두꺼워서 그런것도 있는데 양념이 좀 그럼.

 

머스타드에 찍어먹는게 확실히 나음머스타드에 찍어먹는게 확실히 나음 2머스타드에 찍어먹는게 확실히 나음 3
머스타드에 찍어먹는게 확실히 나음

 

함께 왔던 머스타드랑 같이 먹는게 좀 더 매운맛 중화에 도움됐습니다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레드마블치킨 드시려면 머스타드에 찍어드시는걸 추천드려요.

 

 




 
 



2. 내돈내산 후기

네네치킨 신메뉴, 레드마블치킨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신메뉴라고 하기에는 조금 무색하지만 그래도 신선한 양념으로 색다른 치킨이었어요. 살짝 처갓집의 슈프림 치킨과 느낌이 비슷한데 개인적으로는 제가 이런 양념을 좀 안좋아하는 것 같네요 ㅎㅎ 맛은 있었지만 좀 물리는 느낌이랄까... 치킨무를 아무리 먹어도 다 못먹겠는 느낌?? 이런 양념이 확실히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 같긴하네요. 처음 드시는 분들은 잘 고민하고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네네치킨 신메뉴 레드마블치킨 모습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KFC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소개 및 후기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KFC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소개 및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KFC 햄버거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드셔보셨나요? 그럼 바로 KFC 블랙라벨 폴인치

dreeeeam-cra.tistory.com

 

KFC 에그징거더블다운 헬창 햄버거, 알찬신메뉴팩 후기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KFC 신상 햄버거, 에그징거더블다운 버거와 알찬신메뉴팩 후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에 KFC 신상 버거 에그징거더블다운 버거가 나왔다

dreeeeam-cra.tistory.com

 

KFC 스콜쳐베이직버거, 징거버거 후기

안녕하세요~~! 투자하는 샬린이 입니다. 오늘은 쿠팡이츠로 KFC 스콜쳐베이직버거, 징거버거 세트(봄나들이세트)를 시켜 먹었는데요! 역시나 혜자스러운 KFC 구성에 여러분들에게도 스콜쳐베이직

dreeeeam-cra.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