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06길 15 카페, 신논현역 카페 분위기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맛집, 카페

by 하프물버미 2024. 2. 12. 23:40

본문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106길 15 카페, 신논현역 카페 분위기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분위기 좋은 신논현역 카페, 106길 15 카페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분위기 좋은 신논현역 카페, 106길 15 카페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주문 메뉴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106길 15 카페, 신논현역 카페 분위기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1. 위치 및 기본 정보

 

 




반응형

 

 




 

  • 위치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06길 15 지하 1층 (신논현역 6번 출구에서 약 190m)
  • 운영시간 : 월요일 ~ 일요일(11:00 ~ 22:00)
  • 연락처 : 0507 - 1436 - 8521
  • 와이파이, 포장, 간편 결제 가능

 

2. 외부 및 내부 모습

신논현역 빈티지 카페 106길 15
신논현역 빈티지 카페 106길 15

 

신논현역 카페, 분위기 좋은 빈티지 카페 106길 15의 입구 모습입니다.

 

카페 지하 입구
카페 지하 입구

 

지하에 위치해 있는데요. 입구부터 고급스러우면서도 빈티지한 느낌이 보이더라고요 ㅎㅎ

 

웨이팅 할 수 있는 장소
웨이팅할 수 있는 장소

 

아래에는 웨이팅할 때 기다릴 수 있는 의자도 몇 좌석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포토존
포토존

 

내려오면서 볼 수 있었던 포토존의 모습.

 

내부 넓은 모습
내부 넓은 모습

 

내부 모습은 생각보다 넓고 분위기가 좋았어요. 엄청 밝지 않았고 오래된 가구와 은은한 조명으로 꽤 따뜻한 느낌의 분위기였습니다. 담요도 많아서 추우시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상당히 빈티지함
상당히 빈티지함

 

인테리어 소품들도 오래된 그림들, 도자기, 앤틱조명 등이 있었어요.

 

예쁜 인테리어 소품
예쁜 인테리어 소품
앤틱 분위기
앤틱 분위기

 

엄청 어둡거나 그러지 않고 딱 사진에서 보이는 정도의 밝기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엄청 밝은 곳보다는 이런 은은한 카페가 좋더라고요 ㅎㅎ

 

 




 
 



3. 메뉴 정보

106길 15 메뉴 정보
106길 15 메뉴 정보

 

106길 15의 메뉴 정보입니다.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바닐라빈라떼 그리고 디저트로 레몬 허니케이크(6,500원)를 주문했습니다.

 

4. 주문 메뉴

허니케이크 존맛 ㅎㅎ
허니케이크 존맛 ㅎㅎ

 

분위기가 빈티지, 앤틱해서 그런지 쟁반도 다과상에 나올법한 쟁반 느낌? ㅋㅋㅋㅋ 106길 15의 시그니처 디저트도 보자마자 너무 기대되더라고요. 느낌은 살짝 크레이프 케이크 느낌인데 맞나??

 

 




 
 



5. 내돈내산 후기

신논현역 카페, 분위기 좋은 106길 15 카페 소개해드렸습니다. 앤틱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여서 대화하기 아주 좋았던 곳이었습니다. 음료 맛있었고 특히 허니케이크가 신기하게 계속 먹게 되는 중독성 있는 케이크였었어요. ㅋㅋㅋ 음료랑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다만 이게 빈티지한 느낌을 최대한으로 살린 건지... 살짝 구석진 곳에서는 곰팡이 냄새가 났던 부분이랑 노래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 부분 말고는 분위기 좋아서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ㅎㅎ

오늘은 분위기 좋은 신논현역 카페, 106길 15 카페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주문 메뉴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훠궈나라 강남역 무한리필 훠궈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훠궈나라, 강남역 무한리필 훠궈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강남역 무한리필 훠궈 맛집, 훠궈나라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강

halfmul.tistory.com

 

고메스시 강남역 초밥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고메스시 강남역 초밥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강남역 초밥 맛집인 고메스시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강남역 초밥 맛집, 고

halfmul.tistory.com

 

이자카야 토라 강남점 분위기 술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이자카야 토라 강남점 분위기 술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분위기 좋은 술집 이자카야 토라 강남점 보셨나요? 그럼 바로 분위

halfmul.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