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메스시 강남역 초밥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맛집, 카페

by 하프물버미 2024. 1. 26. 20:51

본문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고메스시 강남역 초밥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강남역 초밥 맛집인 고메스시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강남역 초밥 맛집, 고메스시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주문 메뉴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고메스시 강남역 초밥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1. 위치 및 기본 정보

 

 




반응형

 

 




 

  • 위치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길 26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약 180m)
  • 운영시간 : 월요일 ~ 금요일 (11:00 ~ 22:00 / 15:30 ~ 17:00 브레이크타임) / 토요일 ~ 일요일 (11:00 ~ 22:00)
  • 연락처 : 02 - 565 - 3167
  • 예약, 단체 이용 가능, 와이파이, 남/녀 화장실 구분

 

2. 외부 및 내부 모습

강남역 초밥 맛집&#44; 고메스시의 외부 모습
강남역 초밥 맛집, 고메스시의 외부 모습

 

강남역 초밥 맛집, 고메스시의 외부 모습입니다. 강남역에서도 상당히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고 멀리서도 잘 보이는 외부 모습이었습니다. 간판은 안 보여도 초밥 모양은 보일 사진까지 ㅋㅋㅋ

 

입구 모습입구 모습 2
입구 모습

 

고메스시는 2층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입구에서는 간단 메뉴정보도 확인 가능했어요. 

 

계단 간판
계단 간판
고메스시
고메스시

 

2층 올라오며 봤던 간판과 메뉴.

 

밝은 분위기의 내부 모습밝은 분위기의 내부 모습 2
밝은 분위기의 내부 모습
깔끔하고 넓었음
깔끔하고 넓었음

 

고메스시의 내부 모습입니다. 조명도 따뜻한 느낌에 밝고 깔끔했어요. 좌석도 상당히 많았습니다.

 

인테리어 모습인테리어 모습 2
인테리어 모습

생각보다 좌석이 편해서 아주 좋았어요 ㅎㅎ 인테리어도 소박하지만 예뻤습니다.

 

주방의 모습
주방의 모습
기본 세팅
기본 세팅

 

 




 
 




3. 메뉴 정보

고메스시 메뉴 정보
고메스시 메뉴 정보

 

고메스시의 메뉴 정보입니다. 스페셜 초밥부터 다양한 초밥세트, 단품 초밥들이 있었어요. 초밥이 안 당긴다면 덮밥종류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고메스페셜 초밥세트(22,000원)를 주문했습니다. 초밥 12피스와 미니우동, 새우튀김이 나오는 구성이었어요. 

 

4. 주문 메뉴

처음 등장한 미니 우동
처음 등장한 미니 우동

 

고메스페셜 초밥세트의 처음 나왔던 우동 모습입니다. 그릇이 크지는 않았지만 유부나 우동면의 양이 적당히 많았어요. 맛도 깔끔하고 무난한 우동의 맛이었습니다.

 

영롱한 12피스의 존맛초밥
영롱한 12피스의 존맛초밥

 

고메스페셜 초밥세트의 메인 스시 12피스의 모습입니다. 활어 2피스, 광어지느러미 1피스, 연어 2피스, 연어뱃살 1피스, 단새우 2피스, 참치뱃살 2피스, 장어 1피스, 소고기 1피스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회들이 상당히 신선하고 시원했습니다 ㅋㅋㅋㅋ 와사비는 아주 조금씩 들어있어서 저는 조금씩 더 곁들여 먹으니 딱 좋았어요.

 

갓튀긴 새우튀김
갓튀긴 새우튀김

 

마지막으로 나온 새우튀김과 타르타르 소스 모습입니다. 갓 튀겨져 나와서 그런지 바삭바삭하니 아주 맛도리였습니다 ㅋㅋ 타르타르와 같이 먹어주면 제대로 맛있게 먹을 수 있죠 ㅎㅎ

 

 




 
 




5. 내돈내산 후기

강남역 초밥 맛집, 고메스시를 소개해드렸는데요. 회가 아주 신선하고 가격도 크게 비싸지 않아 딱 강남의 가성비 초밥 맛집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내부 분위기도 깔끔해서 데이트코스로 딱 좋을 것 같았어요. 강남의 초밥 치고 완전 가성비고요. 특히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초밥 드시고 싶으시다면, 고메스시 추천드릴게요. 

오늘은 강남역 초밥 맛집, 고메스시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주문 메뉴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바운스 트램폴린파크 삼성센터 소개 및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 입니다. 오늘은 바운스 트램폴린파크 삼성센터 소개 및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어린이와 어른들의 놀이터인 바운스 트램폴린파크 삼성센터 가보신 적 있으신가

halfmul.tistory.com

 

 

이자카야 토라 강남점 분위기 술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이자카야 토라 강남점 분위기 술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분위기 좋은 술집 이자카야 토라 강남점 보셨나요? 그럼 바로 분위

halfmul.tistory.com

 

 

취향로3가 을지로 분위기 와인바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취향로3가 을지로 분위기 와인바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을지로 분위기 와인바, 취향로3가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을지로 분위

halfmul.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