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태리동, 수원역 맛집 분위기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맛집, 카페

by 하프물버미 2024. 2. 1. 00:31

본문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이태리동, 수원역 맛집 분위기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수원역 맛집, 분위기 좋은 이태리동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수원역 맛집, 분위기 좋은 이태리동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주문 메뉴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이태리동, 수원역 맛집 분위기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1. 위치 및 기본 정보

 

 




반응형

 

 




 

  • 위치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향교로 27-1 리오빌딩 지하 1층 (수원역 8번 출구에서 약 320m)
  • 운영시간 : 월요일 ~ 토요일(11:30 ~ 22:00) / 일요일 (11:30 ~ 21:30) / 21:00 라스트오더
  • 연락처 : 0507 - 1381 - 2117
  • 단체 이용 가능, 예약, 와이파이, 남/녀 화장실 구분

 

2. 외부 및 내부 모습

분위기 좋은 이태리동 내부 모습
분위기 좋은 이태리동 내부 모습

 

수원역 맛집, 분위기 좋은 이태리동의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 매장은 상당히 넓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었습니다. 

 

넓은 매장의 모습
넓은 매장의 모습
분위기 좋음
분위기 좋음

 

좌석도 상당히 많았고 테이블간 간격이 꽤 멀어서 대화하기에도 아주 편했습니다. 단체로 방문해서 이용하기에도 아주 좋아 보였습니다. 소개팅도 은근 많이 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

 

포토존&amp;#44; 감각적인 인테리어포토존&amp;#44; 감각적인 인테리어 2
포토존, 감각적인 인테리어

 

입구에 있던 포토존의 모습입니다. 노래도 나오는데 꽤 감각적입니다 ㅋㅋ 매장 내에도 여러 소품들로 인테리어 잘 해놓아서 좋았어요.

 

메뉴판&amp;#44; 셀프바메뉴판&amp;#44; 셀프바 2
패드 메뉴판, 셀프바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패드로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선불은 아니고 주문만 가능했어요. 입구에 있던 태리네컷도 이용이 가능하다는 문구도 쓰여있네요 ㅋㅋ 셀프바도 있어서 기본적인 것들은 자유롭게 이용 가능했습니다.

 

 




 
 




3. 메뉴 정보

이태리동 메뉴 정보이태리동 메뉴 정보 2
이태리동 메뉴 정보

 

이태리동의 메뉴 정보입니다. 저희는 마르게리따 피자(11,900원)과 삼겹스테이크 라지(19,900원)를 주문했어요. 

 

4. 주문 메뉴

마르게리따 피자
마르게리따 피자

 

마르게리따 피자의 모습. 모습은 상당히 심플한 모습이었습니다. 얇은 도우여서 정말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피자였습니다. 기본에 아주 충실한 맛 그 자체였어요. 맛있게 한판 다 뚝딱했습니다 ㅎㅎ

 

삼겹스테이크의 모습
삼겹스테이크의 모습

 

삼겹스테이크 라지의 모습입니다. 양파와 마늘, 감자, 방울토마토 그리고 소스 2가지가 함께 나오는데요. 저상태로 바로 불쇼 해주십니다 ㅋㅋㅋㅋㅋ 

 

불쇼 스타트
불쇼 스타트
실제로는 불 엄청 크게 올라옴
실제로는 불 엄청 크게 올라옴

 

기름 뿌려서 바로 불맛을 내주시는데 사진 촬영할때까지 기다려주셔서 좋았어요. 보는 맛 + 부드러운 삼겹. 조화가 아주 좋았습니다 ㅋㅋㅋ 소스는 개인적으로 매운 소스가 더 맛있었어요.

 

 




 
 




5. 내돈내산 후기

존맛탱집 이태리동
존맛탱집 이태리동

 

수원역 맛집, 분위기 좋은 이태리동 소개해드렸는데요. 가성비 양식 맛집이었습니다. 분위기도 깔끔하면서도 세련되어서 데이트코스나 소개팅 장소로도 아주 좋겠더라고요. 특히 테이블 간격도 딱 좋고 무엇보다 앉고 싶었던 좋은 자리가 진짜 많아서 아주 좋았어요. 가게 분위기가 좋아도 좋은 자리는 솔직히 몇 자리 없잖아요. 여긴 그런 제약이 좀 덜해서 좋았습니다 ㅎㅎ 맛도 이 정도면 돈이 아깝지 않았어서 다른 피자나 파스타도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수원역에서 데이트코스, 분위기 좋은 소개팅장소 찾으신다면 이태리동 추천드릴게요.

오늘은 수원역 맛집, 분위기 좋은 이태리동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주문 메뉴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허스트커피, 행궁동 분위기 카페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허스트커피, 행궁동 분위기 카페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행궁동 분위기 카페 허스트커피 들어보셨나요? 그럼 바로 행궁동 분위

halfmul.tistory.com

 

칠링더데이, 행궁동 와인바 분위기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칠링더데이, 행궁동 와인바 분위기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행궁동 와인바, 분위기 좋은 칠링더데이 들어보셨나요? 그럼 바로 수원 분

halfmul.tistory.com

 

화옥, 수원 영통 맛집 분위기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 입니다. 오늘은 화옥 수원 영통 맛집 분위기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분위기 좋은 수원 영통 맛집 화옥 들어보셨나요? 그럼 바로 수원 영통 맛집

halfmul.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