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현초밥, 미아사거리 스시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맛집, 카페

by 하프물버미 2024. 1. 28. 20:02

본문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송현초밥, 미아사거리 스시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미아사거리 스시 맛집, 송현초밥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미아사거리 스시 맛집, 송현초밥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주문 메뉴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송현초밥, 미아사거리 스시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1. 위치 및 기본 정보

 

 




반응형

 

 




 

  • 위치 : 서울 강북구 월계로 7길 34 (미아사거리역 2번 출구에서 320m)
  • 운영시간 : 월요일 ~ 일요일 (11:30 ~ 22:00 / 15:30 ~ 17:00 브레이크타임 / 21:50 라스트오더)
  • 연락처 : 02 - 985 - 7669
  • 포장, 와이파이

 

2. 외부 및 내부 모습

미아사거리 스시 맛집&#44; 송현초밥
미아사거리 스시 맛집, 송현초밥

 

미아사거리 스시 맛집, 송현초밥의 외부 모습입니다. 매장 내 웨이팅이 있을 경우 바깥에서 대기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송현초밥의 내부 모습송현초밥의 내부 모습 2
송현초밥의 내부 모습

 

송현초밥의 내부 모습입니다. 2~4인 좌석은 5테이블 정도 있었습니다. 내부 공간은 아담하지만 깔끔하고 아늑한 느낌이었습니다. 은근 따뜻한 조명이 많아서 분위기도 좋았어요.

 

기본세팅의 모습
기본세팅의 모습
샐러드&amp;#44; 미소된장국샐러드&amp;#44; 미소된장국 2
샐러드, 미소된장국

 

기본 세팅의 모습입니다. 생강, 와사비 그리고 간장이 기본으로 준비되어 있었고 미소된장국과 샐러드가 제공됐어요.

추천 방법
추천 방법

 

송현초밥을 더 맛있게 즐기는 방법도 크게 적혀있었습니다 ㅋㅋㅋ 기다리시는 동안 구경하면 좋을 것 같았어요.

 

 




 

 




3. 메뉴 정보

송현초밥 메뉴 정보송현초밥 메뉴 정보 2
송현초밥 메뉴 정보

 

모듬세트, 반반초밥, 사시미 종류 그리고 코스도 있었습니다.

 

송현초밥 메뉴정보 2송현초밥 메뉴정보 2 3
송현초밥 메뉴정보 2

 

상대적으로 저렴한 평일 점심 메뉴도 있었습니다. 

4. 주문 메뉴

첫 코스 초밥 8피스
첫 코스, 초밥 8피스

 

저희는 1인 코스(24,000원)를 주문했어요. 초밥 8피스, 사시미 7피스, 새우튀김 2피스 그리고 우동이 제공되는 구성이었어요. 처음 나왔던 초밥 8피스의 모습입니다. 연어, 방어, 새우, 계란, 간장새우, 소고기, 야부리초밥? 아무튼 흰색 초밥까지 꽤 다양한 구성으로 나왔습니다.

 

존맛탱
존맛탱

 

맨 오른쪽 초밥, 살짝 불맛을 낸 초밥이었는데 와 저거 진짜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팔팔우동
팔팔우동

 

다음 등장한 팔팔 끓던 유부우동의 모습. 엄청 뜨겁더라고요 ㅋㅋㅋㅋ 그냥 일반 우동의 느낌보다는 고급진 우동의 맛이었어요.

 

사시미의 모습
사시미의 모습

 

사시미 7피스의 모습입니다. 참치 뱃살과 붉은살 그리고 방어, 연어, 흰 살 생선 사시미가 나왔어요. 김과 참기름이 같이 나와서 같이 먹기 좋았습니다 ㅎㅎ

 

낙지 탕탕이
낙지 탕탕이

 

사시미에 포함되어 있던 낙지 탕탕이!

 

새우튀김
새우튀김

 

새우튀김의 모습. 큰 새우는 아니고 작은 새우였었는데요. 튀김옷도 딱 좋았습니다 ㅎㅎ 다만 밑에 종이가 기름종이나 그런 게 아니라 식탁에 있는 휴지? 그런 느낌이어서 아쉬웠습니다.

 

사장님의 서비스사장님의 서비스 2
사장님의 서비스

 

마지막으로 서비스로 주신 마끼와 야쿠르트 ㅎㅎ 마지막으로 깔끔하게 먹기 좋았어요.

 

 




 
 




5. 내돈내산 후기

미아사거리 스시 맛집, 송현초밥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초밥과 사시미가 깔끔하고 맛있었던 초밥집이었는데요. 가게가 큰 곳은 아니었지만 깔끔하고 아늑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직원분들 많고 친절하셔서 불편한 점 없었고 오히려 배달이 많았던? 그런 가게였습니다. 가격도 엄청 비싼 느낌은 아니어서 가성비로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았습니다 ㅎㅎ 미아사거리 스시 맛집 찾으신다면 송현초밥 추천드릴게요.

오늘은 미아사거리 스시 맛집, 송현초밥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주문 메뉴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정돈 돈까스 현대백화점 미아사거리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 입니다. 오늘은 정돈 돈까스 현대백화점 미아사거리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현대백화점 미아사거리 맛집, 정돈 돈까스 가보셨나요? 그럼

halfmul.tistory.com

 

금잔화, 미아사거리 분위기 술집 소개 및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금잔화, 미아사거리 분위기 술집 소개 및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미아사거리 분위기 술집 '금잔화'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미아사거리 분위기 술

halfmul.tistory.com

 

미아사거리 감성 카페 '데어유고 커피바' 소개 및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미아사거리 감성 카페 '데어유고 커피바' 소개 및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미아사거리 감성 카페 '데어유고 커피바'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미아사

halfmul.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