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열린' 구산역 카페 분위기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맛집, 카페

by 하프물버미 2024. 2. 10. 01:24

본문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열린, 구산역 카페 분위기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구산역 분위기 좋은 카페 열린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구산역 카페, 분위기 좋은 열린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주문 메뉴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열린' 구산역 카페 분위기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1. 위치 및 기본 정보

 

 




반응형

 

 




 

  • 위치 : 서울 은평구 서오릉로 119 101호 (구산역 2번 출구에서 201m)
  • 운영시간 : 수요일 ~월요일 (10:00 ~ 22:00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연락처 : 0507 - 1465 - 1492
  • 와이파이, 남/녀 화장실 구분, 단체 이용 가능

 

2. 외부 및 내부 모습

열린 카페 외부 모습열린 카페 외부 모습 2
열린 카페 외부 모습

 

구산역 카페, 분위기 좋은 열린의 외부 모습입니다. 하얀색 외관의 깔끔한 모습의 카페였어요. 저녁에 와도 조명 때문에 잘 보일 것 같았습니다.

 

입구 모습
입구 모습

 

기하학적인 입구의 모습이 신기했습니다. 왼쪽은 원통 오른쪽은 직각의 모습으로요 ㅋㅋㅋ

 

열린 카페의 내부 모습
열린 카페의 내부 모습

 

카페 '열린'의 내부 모습입니다. 신상 카페의 느낌이 뿜뿜하는 곳이었는데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모습이었습니다.

 

인테리어 모습
인테리어 모습

 

중간중간 인테리어도 예뻤고 좌석도 상당히 편했어요 ㅎㅎ

 

주방의 모습
주방의 모습

 

좌석에 앉아있으면 사장님 음료랑 베이킹하시는 거 구경할수도 있습니다 ㅋㅋㅋ

 

분위기 좋음
분위기 좋음
창가 좌석
창가 좌석

 

은근 하얀색 색감과 나무의 따뜻한 색감이 은근 분위기 좋게 만들어주더라고요. 조명까지 아주 좋았어요.

 

깔끔한 인테리어깔끔한 인테리어 2
깔끔한 인테리어
깔끔한 인테리어 3깔끔한 인테리어 4
깔끔한 인테리어 2

 

인테리어도 깔끔하면서 포인트들이 있어서 예뻤습니다. 가볍게 사진찍기 좋을 것 같아요.

 

포스터들도 예쁨
포스터들도 예쁨
벽에 걸린 조형물
벽에 걸린 조형물

 

카페에 이런 조형물 있는 건 또 오랜만에 보네요. 1초 전시회의 살짝 느낌도 나는 ㅋㅋㅋㅋ

 

3. 메뉴 정보

열린카페 메뉴 정보
열린카페 메뉴 정보

'

베이커리 디저트 종류 티라미수, 크로와상, 크림 크로와상, 크로와상 샌드위치, 스콘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베이커리가 막 나올때였는지 크로와상만 있었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갓 나온 따끈한 크로와상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했습니다.

 

영수증 이벤트
영수증 이벤트

 

영수증 리뷰를 하시면 뽑기도 가능했었는데요 ㅋㅋㅋ 보통 디저트류를 선물로 받으시거나 쿠폰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4. 주문 메뉴

아아와 크로와상
아아와 크로와상

 

내부 분위기나 조명이 좋아서 사진이 잘 나오더라구요. 크로와상이 따끈해서 너무 좋았어요.

 

조명이 조음조명이 조음 2
조명이 조음

 

크로와상 그 자체로도 너무 맛있었는데 크림치즈가 땡기더라구요 ㅋㅋㅋ 발라 먹고 싶었던.. ㅋㅋㅋㅋ 아메리카노도 깔끔하게 맛있었습니다 ㅎㅎ

 

 




 
 



5. 내돈내산 후기

분위기 좋은 열린카페 소개
분위기 좋은 열린카페 소개

 

구산역 카페, 분위기 좋은 열린 카페를 소개해드렸습니다. 크로와상이 맛있고 베이커리향이 가득했던 곳이었는데요. 좌석도 편하고 분위기가 좋아서 가볍게 데이트코스로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구산역 카페, 분위기 좋은 곳 찾으신다면 열린 카페 추천드릴게요.

오늘은 구산역 카페, 분위기 좋은 열린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주문 메뉴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머슴과마님 누룽지백숙 은평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머슴과마님 누룽지백숙 은평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은평 맛집, 누룽지백숙이 유명한 머슴과마님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halfmul.tistory.com

 

놀부부대찌개, 불광역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놀부부대찌개 불광역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불광역 맛집, 놀부부대찌개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불광역 맛집, 놀부부대찌

halfmul.tistory.com

 

옥탑버거, 역촌 수제버거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옥탑버거, 역촌 수제버거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역촌 수제버거 맛집, 옥탑버거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역촌 수제버거 맛

halfmul.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