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행궁동 방화수류정 산책길 소개 및 후기

일상

by 하프물버미 2024. 3. 27. 21:02

본문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행궁동 방화수류정 산책길 소개 및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행궁동 방화수류정 산책길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행궁동 방화수류정의 기본 정보, 행궁동 방화수류정과 산책길 모습 그리고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행궁동 방화수류정 산책길 소개 및 후기>

1, 행궁동 방화수류정의 기본 정보

 

 




반응형

 

 

 




 

 

  • 위치 : 경기도 팔달구 수원천로 392번 길 44-6 방화수류정
  • 운영시간 : 031 - 290 - 3600

 

2. 행궁동 방화수류정과 산책길 모습

방화수류정의 모습
방화수류정의 모습

 

행궁동 방화수류정의 모습입니다. 

 

방화수류정 핫플

 

날씨 풀리면 이곳에서 돗자리펴고 놀러 오시는 분들이 엄청 많다고 해요. 근처 카페에서도 빌려준다고 하니 봄에 와바야겠습니다. 행궁동 봄놀이 오면 무조건 오는 핫플ㅎㅎ

 

성벽길
성벽길

 

산책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장안문부터 성벽길 따라 산책하기에도 좋았습니다 ㅎㅎ

 

방화수류정방화수류정 2
방화수류정
방화수류정 3
방화수류정 3

 

개화시즌이 정말 기대되는 곳이었습니다. 방화수류정은 호수라고 하기에는 좀 작았어요. 동그랗고 큰 연못에 가까웠습니다 ㅎㅎ

 

연못따라 산책길
연못따라 산책길
연못따라 산책길 2
연못따라 산책길 2

 

저녁에는 조명도 들어와서 시원하게 걷기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중간에 벤치들도 많았습니다.

 

오리
오리

 

졸고있는 오리 ㅋㅋㅋㅋㅋ 귀여운 동물들도 꽤 볼 수 있었어요.

 

멀리서 바라본 모습
멀리서 바라본 모습

 

근처 카페에서 바라본 방화수류정 누각, 화서문쪽의 모습. 넓고 경치가 좋아서 기분 좋게 산책하고 왔습니다 ㅎㅎ

 

 




 
 



3. 후기

행궁동 방화수류정 산책길 소개해드렸는데요. 장안문에서부터 이어지는 성벽길 따라 수원시내 바라보니 속이 뻥 뚫리더라고요 ㅎㅎ 장안문부터 방화수류정까지는 걸어서 10~15분 정도 걸렸고 근처에 카페나 방문할 수 있는 식당들도 많아서 한 번쯤 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행궁동 방화수류정의 기본 정보, 행궁동 방화수류정과 산책길 모습 그리고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정지영 커피 로스터즈, 행궁동 루프탑 카페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정지영 커피 로스터즈 행궁동 루프탑 카페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정지영 커피 로스터즈, 행궁동 루프탑 카페 가보셨나요? 그럼

halfmul.tistory.com

 

미식가의 주방, 행궁동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미식가의 주방, 행궁동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미식가의 주방, 행궁동 맛집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행궁동 맛집, 미식가의

halfmul.tistory.com

 

혜야 수원역 분위기 카페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혜야 수원역 분위기 카페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수원역 분위기 카페 혜야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혜야 수원역 분위기 카페의

halfmul.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