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라담 무교점 시청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맛집, 카페

by 하프물버미 2024. 2. 18. 23:55

본문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한라담 무교점 시청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시청 맛집, 한라담 무교점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한라담 무교점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주문 메뉴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한라담 무교점 시청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1. 위치 및 기본 정보

 

 




반응형

 

 




 

  • 위치 : 서울 중구 무교로 21 더익스체인지서울 2층
  • 운영시간 : 월요일 ~ 토요일 (11:30 ~ 22:00)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연락처 : 02 - 318 - 4400
  • 단체 이용 가능, 예약 가능,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2. 외부 및 내부 모습

한라담 무교점 시청 맛집 외부 모습
한라담 무교점 시청 맛집 외부 모습

 

한라담 무교점, 시청 맛집의 외부 모습입니다. 층고가 높고 입구 쪽 전체가 유리창문으로 되어있어서 고급진 느낌이 물씬 났어요.

 

내부 분위기
내부 분위기

 

그릇들도 깔끔하고 특히 도자기들 느낌이 좋았어요 ㅎㅎ 내부는 조명도 좋고 인테리어가 고급진 느낌이라 모임이나 회식으로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좌석도 굉장히 넓고 많았어요.

 

한라담 셀프바한라담 셀프바 2
한라담 셀프바

 

한라담의 셀프바 모습입니다. 야채들과 반찬들이 신선하고 자유롭게 가져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근데 상추와 깻잎은 정말 흔한 야채지만.. 적근대가 있는 곳은 또 처음 보네요 ㅋㅋㅋ

 

셀프바 매실차
셀프바 매실차

 

후식으로 먹을 수 있었던 매실차도 있었습니다. 소화에 아주 도움되는 매실차~

 

3. 메뉴 정보

한라담 런치
한라담 런치
한라담 메뉴 정보한라담 메뉴 정보 2
한라담 메뉴 정보
한라담 메뉴 정보 및 추가메뉴한라담 메뉴 정보 및 추가메뉴 2
한라담 메뉴 정보 및 추가메뉴

 

한라담 무교점의 메뉴 정보입니다. 런치식사와 특선도 있어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한라담돼지근고기 (65,000원)를 주문했어요. 오겹살, 목살, 삼겹살, 꼬들살, 껍데기로 구성되어 있어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았어요 ㅎㅎ

 

 




 
 



4. 주문 메뉴

근고기세트
근고기세트

 

고기들이 상당히 두꺼워서 익는데 좀 걸리더라구요. 고기 상태는 아주 좋았습니다. 선홍빛 돼지고기.... 아 그리고 껍데기가 왜 이렇게 맛있죠? 저 원래 껍데기 별로 안 좋아하는데 한라담 껍데기 진심 맛있어요. 껍데기만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았던??

 

고기가 두꺼움&#44; 맛있음
고기가 두꺼움, 맛있음

 

4명이서 먹기에도 근고기세트양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ㅋㅋㅋㅋ 여성분들이시라면 단품으로 시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5. 내돈내산 후기

한라담 무교점, 시청 맛집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내부 깔끔하고 넓어서 모임하기에 딱 좋은 곳이더라고요. 불맛 고기도 상당히 만족스러웠는데 특히 껍데기가 진심 맛있더라고요 ㅋㅋㅋㅋ 껍데기 꼭 추천! 셀프바도 야채, 반찬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모임에서 좋은 추억 남기고 왔습니다. 시청 고기 맛집 찾으신다면 한라담 무교점 추천드릴게요.

오늘은 한라담 무교점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주문 메뉴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취향로3가 을지로 분위기 와인바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취향로3가 을지로 분위기 와인바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을지로 분위기 와인바, 취향로3가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을지로 분위

halfmul.tistory.com

 

'정원' 광화문 한식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정원' 광화문 한식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광화문 한식 맛집인 '정원' 들어보셨나요? 그럼 바로 찐 직장인 맛집, 광화문 한

halfmul.tistory.com

 

스시우미 광화문 오마카세 디너 분위기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스시우미 광화문 오마카세 디너 분위기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디너 분위기로 좋은 스시우미 광화문 오마카세 가보셨나요? 그

halfmul.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