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라임씬카페 퍼즐팩토리 강남 놀거리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내돈내산 리뷰

by 하프물버미 2024. 4. 28. 13:18

본문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크라임씬카페 퍼즐팩토리 강남 놀거리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강남 놀거리 크라임씬카페 퍼즐팩토리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강남 놀거리, 크라임씬카페 퍼즐팩토리의 위치 및 기본 정보, 내부 모습 및 이용방법, 경성호텔 살인사건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크라임씬카페 퍼즐팩토리 강남 놀거리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1. 위치 및 기본 정보

 

 




반응형

 

 




 

 

  • 위치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75길 34 4층
  • 연락처 : 0507 - 1325 - 4615
  • 테마 : 타짜 살인사건, 하얀방, 경성호텔 살인사건

 

2. 내부 모습 및 이용방법

크라임씬 카페 퍼즐팩토리 강남 2호점 모습 크라임씬 카페 퍼즐팩토리 강남 2호점 모습 2
크라임씬 카페 퍼즐팩토리 강남 2호점 모습 

 

크라임씬 카페 퍼즐팩토리 강남 2호점의 모습입니다. 4층에 위치해 있어서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오시면 됩니다. 저희는 현재 난이도 가장 높았던 경성호텔 살인사건을 플레이했어요 ㅋㅋㅋ

 

내부 모습 대기실내부 모습 대기실 2
내부 모습 대기실

 

 




 
 



대기실은 이런 모습입니다. 들어가기전 소지품은 모두 보관함에 안전하게 보관하고 슬리퍼로 갈아 신은 뒤 대기실에 앉아있으면 됩니다. 직원분이 오셔서 각자의 역할을 부여해 주시고 설명을 해주셨어요. 역할은 랜덤으로 하거나 서로 사전에 바꿀 수 있었습니다. 

 

카운터 모습&#44; 게임 끝난 후 코인도 받음
카운터 모습, 게임 끝난 후 코인도 받음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갔었고, 각자 역할을 숙지하고 설명을 듣는 시간까지 포함해 약 1시간 40분 ~ 50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크라임씬 카페는 일반 방탈출과는 조금 다른데요. 협동해서 문제를 풀고 열쇠를 열어 방을 탈출하는 것과는 다르게 단서 찾아서 추리하는 마피아 게임과 거의 비슷합니다 ㅋㅋㅋㅋ 총인원은 5명 또는 4명으로 구성됩니다. 5명인 경우 구성은 탐정 1명, 용의자 4명으로, 총인원이 4명인 경우 탐정 없이 용의자 4명으로 구성됩니다. 테마 안에 있는 단서들을 서로 논의, 추리해서 진짜 범죄자를 찾는 롤플레잉 게임이고요 ㅎㅎ 진행 순서도 방탈출과 다르게 단서 찾는 시간, 범인 투표하는 시간, 논의 시간 등으로 정해져 있었어요.

 

 




 
 



3. 경성호텔 살인사건 후기

인화해서 받은 사진&amp;#44; 코인사용법인화해서 받은 사진&amp;#44; 코인사용법 2
인화해서 받은 사진, 코인사용법

 

먼저 역할을 정하고 롤플레잉 게임이다 보니... 의상까지 입고 시작합니다 ㅋㅋㅋㅋ 진짜 리얼했어요. 그리고 의상들을 시작 전에 미리 깔끔하게 빨아두셨는지 좋은 향기 나서 좋았습니다 ㅎㅎ 각자 의상 챙겨 입고 나서는 간단하게 자기 역할 숙지하고 테마로 들어가서 게임을 시작합니다. 의상 입고 진행하니 몰입되고 재밌더라고요. 각자 단서 찾아서 추궁하고 서로 의심하고..ㅋㅋㅋㅋ 정말 재밌었던 경험이었습니다 ㅎㅎ 

다만 경성호텔 살인사건은 난이도가 꽤 높았던 테마였어요. 테마 맵이 커서 동선이 길었고, 단서 많고.. 각자 역할에 대한 스토리도 다양하고요. 처음 크라임씬 입문하시는 분들에게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저희도 처음 크라임씬 입문을 경성호텔 살인사건으로 입문해서... 좀 쉽지 않았어요(방탈출 많이 하고 와 상관 크게 없는 듯) 어차피 마피아 게임이라 어느 정도 단서만 가지고 몰아가거나 추궁해서 캐내는 것도 방법이긴 하지만 난이도 낮게 해서 하면 더 재밌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으니.. 참고요 ㅎㅎ

오늘은 강남 놀거리, 크라임씬카페 퍼즐팩토리의 위치 및 기본 정보, 내부 모습 및 이용방법, 경성호텔 살인사건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바운스 트램폴린파크 삼성센터 소개 및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 입니다. 오늘은 바운스 트램폴린파크 삼성센터 소개 및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어린이와 어른들의 놀이터인 바운스 트램폴린파크 삼성센터 가보신 적 있으신가

halfmul.tistory.com

 

이자카야 토라 강남점 분위기 술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이자카야 토라 강남점 분위기 술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분위기 좋은 술집 이자카야 토라 강남점 보셨나요? 그럼 바로 분위

halfmul.tistory.com

 

고메스시 강남역 초밥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고메스시 강남역 초밥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강남역 초밥 맛집인 고메스시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강남역 초밥 맛집, 고

halfmul.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