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몽집, 강남역 고기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맛집, 카페

by 하프물버미 2024. 4. 28. 14:21

본문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다몽집, 강남역 고기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다몽집 강남역 고기 맛집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강남역 고기 맛집, 다몽집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주문 메뉴 및 차림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다몽집, 강남역 고기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1. 위치 및 기본 정보

 

 




반응형

 

 




 

  • 위치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00길 13 지하 1층, 2층 다몽집 (신논현역 6번 출구에서 약 350m)
  • 운영시간 : 월요일 ~ 금요일 (15:30 ~ 23:00) / 토요일 ~ 일요일 (12:00 ~ 23:00)
  • 연락처 : 0507 - 1468 - 4245
  • 단체 이용 가능, 와이파이,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2. 외부 및 내부 모습

강남역 고기 맛집&#44; 다몽집 모습
강남역 고기 맛집, 다몽집 모습

 

다몽집, 강남역 고기 맛집의 외부 모습입니다. 언덕길 옆 1층과 2층에 위치해 있었어요. 저희는 네이버 예약을 하고 갔어서 된찌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ㅎㅎ 보통 주말에는 웨이팅 장난 아니기에.. 네이버 예약하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다몽집 내부 모습다몽집 내부 모습 2
다몽집 내부 모습

 

다몽집은 1층은 최근에 오픈해서 더 깔끔하고 분위기는 좋더라구요. 좌석은 2~4인석 테이블로 넉넉하게 많았습니다. 고기는 직원분이 직접 초벌 해서 가져다주시기도 하고 환기가 나름 잘 되어서 고기 냄새가 많이는 안 나더라고요 ㅎㅎ 아예 안 나는 건 아니지만 완전 고기냄새 연기로 꽉 차있지는 않았어요.

 

 




 
 



3. 메뉴 정보

다몽집 메뉴 정보다몽집 메뉴 정보 2
다몽집 메뉴 정보

 

다몽집의 메인 메뉴 정보, 주류 메뉴 정보입니다. 저희는 연목살, 깍두기 항정살을 주문했어요. 전에 알아보고 왔을 때 깍두기 항정살이 아주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4. 주문 메뉴 및 차림

기본 상차림 및 양념장기본 상차림 및 양념장 2
기본 상차림 및 양념장

 

기본 상차림 및 양념장의 모습입니다. 된찌는 네이버 예약을 해서 서비스로 받았고요. 삼겹살집에서 홀그레인 소스까지 주는건 처음 봤네요 ㅎㅎ 멜젓, 와사비도 함께 나왔습니다.

 

존맛탱 연목살존맛탱 연목살 2
존맛탱 연목살

 

먼저 등장한 연목살의 모습입니다. 저희 인원이 많아 자리가 없어 완전히 다 익혀서 가져다 주셨어요. 고기 냄새도 많이 안 배고 좋았습니다 ㅎㅎ 고기는 정말 연하고 잘 익혀주셔서 맛있었어요 ㅎㅎ

 

깍두기 항정살깍두기 항정살 2
육즙가득 깍두기 항정살

 

그리고 등장한 기대했던 깍두기 항정살 모습입니다. 겉면에서 불맛도 잘나고 육즙을 완전 잘 가둔 상태로 구워주셔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ㅠㅠㅠ 깍두기 항정살에 깻잎 그리고 양념장해서 먹으면 대 존맛탱입니다.. 다만 아쉬웠던 건 생각보다 양이 조금 적었어요 ㅠㅠ 

 

5. 내돈내산 후기

강남 고기 맛집, 다몽집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은 고기집이었습니다. 직접 초벌 해주시고 고기 구울 자리가 없으면 직접 다 구워주셔서 아주 편하게 먹을 수도 있었고요. 고기 상태도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다만 웨이팅이 상당히 많은 강남이라 미리 예약하시는 걸 꼭 추천드리고 가격에 비해 조금 양이 적게 느껴질 수 있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ㅎㅎ 그래도 전반적으로 아주 맛있게 먹었던 곳이어서 추천드릴게요!

오늘은 강남역 고기 맛집, 다몽집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주문 메뉴 및 차림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이자카야 토라 강남점 분위기 술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이자카야 토라 강남점 분위기 술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분위기 좋은 술집 이자카야 토라 강남점 보셨나요? 그럼 바로 분위

halfmul.tistory.com

 

훠궈나라 강남역 무한리필 훠궈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훠궈나라, 강남역 무한리필 훠궈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강남역 무한리필 훠궈 맛집, 훠궈나라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강

halfmul.tistory.com

 

크라임씬카페 퍼즐팩토리 강남 놀거리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크라임씬카페 퍼즐팩토리 강남 놀거리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강남 놀거리 크라임씬카페 퍼즐팩토리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강

halfmul.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