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엉이산장 강남, 강남역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맛집, 카페

by 하프물버미 2024. 4. 30. 20:23

본문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부엉이산장 강남, 강남역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부엉이산장 강남, 강남역 맛집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강남역 맛집, 부엉이산장 강남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주문 메뉴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부엉이산장 강남, 강남역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1. 위치 및 기본 정보

 

 




반응형

 

 




 

  • 위치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길 28-11 1층 부엉이산장 강남점
  • 운영시간 : 월요일 ~ 일요일 (11:30 ~ 01:30 / 00:30 라스트오더)
  • 연락처 : 0507 - 1312 - 9901
  • 와이파이, 단체 이용 가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2. 외부 및 내부 모습

부엉이산장 강남점
부엉이산장 강남점

 

강남역 맛집, 부엉이산장의 외부 모습입니다. 강남에 이런 분위기 좋은 술집이 있었었나 싶은데요. 나무와 꽃으로 산속의 산장, 오두막 같은 느낌도 나고요 ㅋㅋㅋ 

 

부엉이산장 외부 모습
부엉이산장 외부 모습

 

금요일 저녁에 방문했었는데, 역시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방문해서 예약을 하고 가게 앞에 있는 나무 의자에서 웨이팅을 했습니다 ㅋㅋ 기다리는 의자들이 또 나름 분위기 살려줘서 함께 방문한 사람들과 재밌게 기다렸습니다.

 

귀여운 부엉이들 ㅋ귀여운 부엉이들 2
귀여운 부엉이들

 

부엉이산장 마스코트. 귀여운 부엉이들 ㅋㅋㅋㅋ 은근 캐릭터가 귀여워서 이모티콘 같은 걸로 나와도 괜찮을 듯...?

 

부엉이 굿즈와 내부 모습
부엉이 굿즈와 내부 모습

 

부엉이산장의 내부 모습입니다. 따뜻한 분위기의 오두막 같았어요. 그리고 엄청 넓었습니다. 부엉이 캐릭터들이 귀엽다 이런 생각하고 있었는데, 역시나 들어오자마자 굿즈들이 있었습니다 ㅋㅋㅋ 술 마시고 사갈 것 같더라고요.

 

다른 분위기의 내부모습
다른 분위기의 내부모습
독립된 공간
독립된 공간

 

은근 독립된 공간들도 있어서 데이트코스나 모임으로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ㅎㅎ 사진도 찍기 좋고요.

 

 




 
 



3. 메뉴 정보

부엉이산장 메뉴정보
부엉이산장 메뉴정보

 

부엉이산장의 메뉴 정보입니다. 저희는 육전(18,000원), 치즈감자채전(19,000원), 곱도리탕(31,000원)을 주문했어요.

 

부엉이산장 주류 메뉴부엉이산장 주류 메뉴 2부엉이산장 주류 메뉴 3
부엉이산장 주류 메뉴

 

주류는 하이볼 종류로 주문했습니다. 하이볼은 8,000원으로 가격 모두 동일했습니다.

 

4. 주문 메뉴

치즈감자채전 모습치즈감자채전 모습 2
치즈감자채전 모습

 

가장 먼저 등장했던 치즈 감자채전의 모습입니다. 이거와 진짜 맛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처음 비주얼은 오 머지? 이 정도였었는데 감자채가 알맞게 익고 안에 듬뿍 들어있는 치즈가 진짜 미쳤습니다 ㅠㅠ 그리고 같이 나온 파김치랑 같이 먹어주면 궁합이 대박이에요. 파김치 그냥 매운 게 아니라 살짝 달기도 하고 치즈 감자랑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존맛 육전
존맛탱 육전

 

육전의 모습입니다. 고기 진짜 맛있습니다 ㅋㅋㅋㅋ 술 잘 못하는 사람들끼리 모여서 그냥 안주킬러 해버렸습니다 ㅠㅠ 계란 피는 얇고 고기는 두꺼워서  좋았어요.

 

곱창 가득 매콤한 곱도리탕곱창 가득 매콤한 곱도리탕 2
곱창 가득 매콤한 곱도리탕

 

곱도리탕도 곱창 엄청 많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국물이 조금 맵긴 했는데 술안주로 아주 좋았습니다 ㅎㅎ 

 

이벤트 서비스 ㅎㅎ
이벤트 서비스 ㅎㅎ

 

리뷰이벤트로 받은 토스트! ㅋㅋㅋㅋ 어렸을 때 집에서 먹던 달짝지근한 계란토스트였습니다. 디저트 먹는 기분이었어요.

 

 




 
 



5. 내돈내산 후기

부엉이산장 하이볼
부엉이산장 하이볼

 

강남역 맛집, 부엉이산장 강남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부엉이산장은 이번에 처음 방문했고 정말 만족해서 다른 지점에도 방문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분위기도 분위기인데 일단 음식들이 진짜 다 맛있음ㅋㅋㅋㅋ 그리고 하이볼 종류도 맛있었고요. 하이볼은 맛없는 곳은 정말 맛없던데 부엉이산장은 아주 좋았습니다. 다만 그만큼 사람들도 많이 와서 웨이팅이 길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강남역 술집, 맛집 찾으신다면 부엉이산장 추천드릴게요. 

오늘은 강남역 맛집, 부엉이산장 강남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주문 메뉴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이자카야 토라 강남점 분위기 술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이자카야 토라 강남점 분위기 술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분위기 좋은 술집 이자카야 토라 강남점 보셨나요? 그럼 바로 분위

halfmul.tistory.com

 

고메스시 강남역 초밥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고메스시 강남역 초밥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강남역 초밥 맛집인 고메스시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강남역 초밥 맛집, 고

halfmul.tistory.com

 

도시문, 양재 분위기 칵테일바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양재 분위기 칵테일바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도시문, 양재 분위기 칵테일바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양재 분위기 칵테일바인 도

halfmul.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