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벡쉐리, 한강진역 카페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맛집, 카페

by 하프물버미 2024. 5. 3. 15:14

본문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아벡쉐리, 한강진역 카페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아벡쉐리, 한강진역 카페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소금빵이 맛있는 한강진역 카페, 아벡쉐리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및 소금빵 모습, 주문 메뉴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아벡쉐리, 한강진역 카페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1. 위치 및 기본 정보

 

 




반응형

 

 




 

 

 

  • 위치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47 1, 2층 아벡쉐리(AVEK CHERI)
  • 운영시간 : 월요일 ~ 일요일 (08:30 ~ 21:00 / 20:30 라스트오더)
  • 연락처 : 02 - 749 -4766

 

2. 외부 및 내부 모습

아벡쉐리, 한강진역 소금빵 카페
아벡쉐리, 한강진역 소금빵 카페

 

한강진역 카페, 아벡쉐리의 외부 모습입니다. 완전 깔끔하고 세련된 2층 카페입니다. 건물 색상이나 통유리창이 상당히 시원한 느낌을 주더라고요. 오전 일찍 방문했는데 이렇게 오픈시간이 빠른 카페는 또 오랜만이네요 ㅎㅎ 

 

한강진역 예쁜 카페&amp;#44; 아벡쉐리아벡쉐리 옆 모습
한강진역 예쁜 카페, 아벡쉐리

 

건물과 색상 그리고 함께있는 화분들이 이국적인 느낌 주더라고요. 아주 예쁜 카페 외관입니다 ㅎㅎ

 

아벡쉐리 간판
아벡쉐리 간판

 

이날 날씨도 아주 좋아서 사진 잘 나와서 아주 기분 좋았어요 ㅎㅎ

 

아벡쉐리 내부 모습아벡쉐리 내부 모습 2
아벡쉐리 내부 모습

 

아벡쉐리의 내부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원목으로 따뜻한 톤이었고 조명과 흰색 천장이 아주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23년도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상 카페더라고요.

 

분위기 좋은 신상 카페
분위기 좋은 신상 카페
아벡쉐리 1층 모습
아벡쉐리 1층 모습

 

저희는 환기 잘되는 시원한 1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시원한 내부 공간
시원한 내부 공간

 

이태원, 한강진 대로변이 시원하게 잘 보이는 곳이었어요. 내부 자리가 없다면 외부에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었습니다.

 

아벡쉐리 카운터
아벡쉐리 카운터

 

카운터의 모습.

 

아벡쉐리 굿즈 및 원두아벡쉐리 굿즈 및 원두 2
아벡쉐리 굿즈 및 원두

 

미니백과 원두 등 굿즈들도 있었습니다. 미니백이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ㅎㅎ

 

2층 베이킹 플레이스
2층 베이킹 플레이스

 

계단을 타고 2층을 올라오면 바로 소금빵 만드는 곳이 보입니다.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직접 만드시는 걸 구경할 수 있었어요.

 

2층 내부 공간 모습
2층 내부 공간 모습

 

2층 좌석의 모습. 좌석이 생각보다 널널하고 많았습니다. 2층이 전망 좋긴 한데 베이킹하는 곳이 바로 옆이라 그런지 조금 덥더라고요. 시원한 1층을 추천드려요 ㅋㅋㅋ

 

계단 모습
계단 모습

 

2층 올라오는 계단의 모습. 

 

 




 
 



3. 메뉴 정보 및 소금빵 모습

아벡쉐리 메뉴 정보
아벡쉐리 메뉴 정보

 

아벡쉐리의 메뉴 정보입니다. 저희는 시원한 아메리카노 2잔과 소금빵을 주문했어요. 브런치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소금빵에 수프 찍어먹는 게 유명한 듯했습니다 ㅋㅋㅋ

 

샌드위치 및 스프
샌드위치 및 스프
아벡쉐리 스프레드
아벡쉐리 스프레드
다양한 소금빵 종류다양한 소금빵 종류 2
다양한 소금빵 종류
노릇노릇 ㅎㅎ
노릇노릇 ㅎㅎ

 

소금빵이 워낙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종류가 다양했습니다. 고구마 소금빵, 소보로 소금빵 등 다양하고 양도 많았습니다 ㅎㅎ

 

 




 
 



4. 주문 메뉴

소금빵과 아이스아메리카노
아벡쉐리 주문 메뉴

 

저희는 플레인 소금빵과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매장도 시원하고 날씨 좋고 음료까지 맛있으니 진짜 좋았습니다 ㅎㅎ

 

단짠단짠 소금빵 존맛탱
소금빵 존마탱

 

노릇노릇 존맛탱 소금빵. 지역 주민들도 동물 산책하시면서 소금빵 포장 많이 해가시더라고요. 주말에 여기 와서 먹으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ㅎㅎ

 

5. 내돈내산 후기

예쁜 카페 아벡쉐리 추천
예쁜 카페 아벡쉐리 추천

 

한강진역 카페, 소금빵이 유명한 아벡쉐리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정말 멋진 카페가 생겼더라구요. 멀리서부터 눈에 띄더니 완전 만족스러운 카페였어요. 날씨 좋은 날 방문해서 소금빵에 커피 마시기 좋았습니다 ㅎㅎ 소금빵 종류도 많았고 브런치나 베이커리 종류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꼭 추천해드리고 싶더라고요. 한강진역, 이태원 카페 세련되고 예쁜 카페 찾으신다면 아벡쉐리 추천드릴게요.

오늘은 소금빵이 맛있는 한강진역 카페, 아벡쉐리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및 소금빵 모습, 주문 메뉴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부엉이산장 강남, 강남역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부엉이산장 강남, 강남역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부엉이산장 강남, 강남역 맛집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강남역 맛집, 부엉

halfmul.tistory.com

 

자연도 소금빵, 영종도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자연도 소금빵, 영종도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자연도 소금빵, 영종도 맛집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영종도 맛집, 자연도 소

halfmul.tistory.com

 

베네딕션, 혜화 디저트 카페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베네딕션, 혜화 디저트 카페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혜화 디저트 카페, 베네딕션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베네딕션, 혜화 디저트

halfmul.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