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래 몽밀, 일식 냉모밀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맛집, 카페

by 하프물버미 2024. 5. 6. 20:18

본문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문래 몽밀, 일식 냉모밀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문래 몽밀, 일식 냉모밀 맛집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일식 냉모밀 맛집 문래 몽밀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주문 메뉴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문래 몽밀, 일식 냉모밀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1. 위치 및 기본 정보

 

 




반응형

 

 




 

  • 위치 :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125길 34 1층 몽밀
  • 운영시간 : 화요일 ~ 토요일(11:30 ~ 20:30 / 15:30~17:00 브레이크타임 / 일요일은 점심만 운영) / 월요일 정기 휴무
  • 연락처 : 0507 - 1452 - 5563
  • 와이파이, 포장

 

2. 외부 및 내부 모습

문래 맛집 몽밀의 외부 모습
문래 맛집 몽밀의 외부 모습

 

문래 몽밀의 외부 모습입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냉모밀이 생각났었는데 문래에 유명한 메밀 맛집이 있더라고요 ㅎㅎ 토요일 점심에 방문했고 20분 정도 웨이팅 후 입장했습니다. 면종류라 그런지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진 않았네요.

 

내부 좌석 모습
내부 좌석 모습

 

문래 몽밀의 내부 모습입니다. 좌석은 많지 않았어요. 2~4인 기준 7 테이블 정도 있었습니다. 그래도 좌석들이 편하고 깔끔했어요.

 

몽밀 포토존
몽밀 포토존

 

나름 인테리어에 신경 쓰신 듯한 모습이었습니다.

 

3. 메뉴 정보

냉모밀 및 사이드 메뉴 정보
냉모밀 및 사이드 메뉴 정보

 

문래 몽밀의 메뉴 정보입니다. 저희는 단새우장 냉모밀과 일반 냉모밀 그리고 블랙타이거 새우튀김을 주문했어요. 일반 모밀 육수 기성품을 사용하지 않고 직접 만들어 내신다니 맛이 궁금하더라고요 ㅎㅎ

 

 




 
 



4. 주문 메뉴

몽밀, 단새우장 냉모밀 모습
몽밀, 단새우장 냉모밀 모습

 

단새우장 냉모밀의 모습입니다. 새우장과 절인 방울토마토, 라임 등 토핑이 예쁘게 올라가 있었습니다. 모밀 육수가 완전 시원 깔끔한 맛이었어요. 단새우장은 4마리가 나와서 나눠 먹기 좋았습니다 ㅋㅋ 새우장도 너무 짜지 않았고 부드러운 식감이 딱 좋았어요.

 

시원한 냉모밀의 모습
시원한 냉모밀의 모습

 

일반 냉모밀의 모습. 단새우장 냉모밀과 맛 차이는 살짝 덜 짜지는 거 말고는 거의 없었습니다. 면은 일반적인 회색의 면이 아니라 하얀색에 가까운 모밀면이었어요. 맛이나 식감 차이는 없었습니다.

 

블랙타이거 새우 튀김
블랙타이거 새우 튀김

 

블랙타이거 새우를 손질한 새우튀김의 모습입니다. 처음에는 무슨 생선, 가자미 튀김인 줄 알았는데 ㅋㅋㅋ 새우를 넓게 펴서 튀긴 거더라구요. 두 가지 소스는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되는데, 개인적으로는 노란색 소스가 더 맛있었어요. 체다치즈 섞은 소스인 것 같았습니다.

 

 




 
 



5. 내돈내산 후기

몽밀 주문 메뉴몽밀 주문 메뉴 2
몽밀 주문 메뉴

 

문래 몽밀, 일식당 냉모밀 맛집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가게 깔끔하고 직원 분들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먹고 왔던 모밀집이었습니다. 깔끔하고 시원한 냉모밀 육수가 또 생각 날 것 같은 가게였어요. 사이드로 새우튀김을 시켰는데 다른 메뉴였던 고추튀김도 궁금해서 다음에도 방문하고 싶네요. 문래 맛집, 시원한 냉모밀 맛집 찾으신다면 문래 맛집, 몽밀 추천드릴게요.

오늘은 일식 냉모밀 맛집 문래 몽밀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메뉴 정보, 주문 메뉴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여의도 한강 오리배 가격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여의도 한강 오리배 가격 및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여의도 한강 오리배 타보셨나요? 그럼 바로 여의도 한강 오리배의 위치 및 기본 정

halfmul.tistory.com

 

아벡쉐리, 한강진역 카페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아벡쉐리, 한강진역 카페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아벡쉐리, 한강진역 카페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소금빵이 맛있는 한강진역 카

halfmul.tistory.com

 

다몽집, 강남역 고기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다몽집, 강남역 고기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다몽집 강남역 고기 맛집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강남역 고기 맛집, 다몽집의

halfmul.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