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의도 한강 오리배 가격 및 내돈내산 후기

일상

by 하프물버미 2024. 5. 5. 14:56

본문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여의도 한강 오리배 가격 및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여의도 한강 오리배 타보셨나요? 그럼 바로 여의도 한강 오리배의 위치 및 기본 정보, 타는 곳 및 가격, 한강 오리배 모습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여의도 한강 오리배 가격 및 내돈내산 후기>

1. 위치 및 기본 정보

 

 




반응형

 

 




 

  • 위치 :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여의동로 252 (여의나루역 3번 출구에서 약 970m)
  • 탑승 인원 : 4인승 성인 2명, 어린이 1명 가능
  • 탑승 가능 시간 : 30분
  • 종류 : 전동 오리보트, 수동 오리보트, 모터보트

 

2. 외부 및 내부 모습

여의도 한강 오리배 모습, 승선소
여의도 한강 오리배 모습

 

여의도 한강 오리배 타보셨나요? 저도 이번에 여의도 한강공원 방문해서 처음 타보았는데요 ㅋㅋㅋ 생각보다 되게 시원하고 재밌더라고요 ㅋㅋㅋ 오리배들도 내부는 쾌적하고 생긴 게 진짜 귀여웠습니다.

 

오리배 타러 가는 길오리배 타러 가는 길 2
오리배 타러 가는 길

 

여의나루역 3번출구에서 한강공원 쪽으로 쭉 들어오시면 강 쪽에 위치한 승선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의도 한강공원 오리배 타는 곳 검색하셔서 찾아오셔도 되고, 이탈리아 음식점인 한강파라다이스를 찍고 오셔도 됩니다. 이마트 24 옆으로 들어오면 바로 매표소와 오리배들이 보여요 ㅋㅋ

 

 




 
 



3. 타는 곳 및 가격

여의도 한강 오리배 가격, 전동 오리배, 수동 오리배, 모터보트 가격
여의도 한강 오리배 가격

 

들어오시면 매표소가 바로 보입니다. 전동오리배(30,000원)나 수동오리배(25,000원) 선택하셔서 구매하시면 되고요. 승선표를 받으셔서 타기전에 내주면 됩니다. 승선표 구매 시 카드도 되니 참고요!

 

들어오는 길들어오는 길 2
들어오는 길

 

승선하는 곳은 이마트24 테이블들을 지나 매표소 안쪽으로 쭉 들어오시면 됩니다. 

 

짐 보관소 및 구명조끼짐 보관소 및 구명조끼 2
짐 보관소 및 구명조끼

 

가장 안쪽에 들어오면 사이즈별로 비치된 구명조끼 보관소, 짐을 잠시 맡겨둘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구명조끼는 남자는 대짜 여자분은 소짜 입으라고 직원분이 안내해 주세요.

 

4. 한강 오리배 모습

여의도 한강 전동 오리배 모습
전동 오리배 모습

 

저희가 탈 오리배 모습입니다. 귀엽게 생겼죠ㅋㅋㅋㅋ 평일 오후에 방문했었고 전동 오리배였지만 웨이팅 없이 바로 탈 수 있었습니다. 보통 주말에 오시면 전동 오리배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다고 하네요 수동은 거의 웨이팅 없이 타고요!

 

뽈뽈뽈 출발
뽈뽈뽈 출발
오리배 내부 모습 2
오리배 내부 모습

 

전동 오리배 내부 모습입니다. 오리배 탔던 날이 진짜 더웠는데.. 오리배타니까 신기하게 엄청 시원했어요. 물 위에 있기도 했고 오리배 그늘이 생각보다 엄청 좋더라고요 ㅋㅋㅋ 바람도 솔솔 부니 피서지 그 자체였습니다. 왜 옛날 사람들이 물놀이 그렇게 좋아했는지 바로 이해했던.. 둥둥 떠서 뭐 먹으면 정말 좋을 듯ㅎㅎ

 

한강 뷰한강 뷰 2
한강 뷰

 

전망 진짜 좋았어요 ㅎㅎ

 

원효대교 뷰한강과 63빌딩 뷰 2한강과 63빌딩 뷰 3
한강과 63빌딩 뷰

 

전동 오리배여서 하나도 안 힘들고 완전 편하게 놀다 왔어요. 그냥 페달 꾹 밟고만 있으면 알아서 귀여운 오리배가 뽈뽈뽈 갑니다. 방향타 핸들만 잘 조정해 주면 돼요. 근데 생각보다 바람의 영향 많이 받더라고요. 순항 잘하다가 가운데 부분에서 꿀렁꿀렁하는데 멀미 잘하시는 분들은 이럴 때 조금 힘들 수도?

 

 




 
 



5. 내돈내산 후기

커플 갈매기 하위커플 갈매기 하위 2
커플 갈매기 하위

 

여의도 한강 오리배 소개해드렸는데요. 카페나 맛집 투어에서 벗어나서 오랜만에 새로운 액티비티 하니 진짜 재밌더라고요. 오리배 탈 수 있는 한강 공간도 생각보다 엄청 넓고 멀리 갈 수 있었어요. 안전 펜스도 잘 되어 있어서 안심되기도 했고요 ㅎㅎ 서울에서 이런 이색 데이트코스, 이색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더운 날 한강에서 오리배 타는 것만으로도 많이 시원하기도 했고요. 한강 오리배 한번 꼭 타보시길 추천드려요 진짜 재밌음ㅋㅋㅋ

오늘은 여의도 한강 오리배의 위치 및 기본 정보, 타는 곳 및 가격, 한강 오리배 모습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아벡쉐리, 한강진역 카페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아벡쉐리, 한강진역 카페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아벡쉐리, 한강진역 카페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소금빵이 맛있는 한강진역 카

halfmul.tistory.com

 

부엉이산장 강남, 강남역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부엉이산장 강남, 강남역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부엉이산장 강남, 강남역 맛집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강남역 맛집, 부엉

halfmul.tistory.com

 

바다 앞 테라스, 영종도 갈만한 곳 카페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바다 앞 테라스, 영종도 갈만한 곳 카페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바다 앞 테라스, 영종도 갈만한 곳 카페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영종도

halfmul.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