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이디라오 명동 훠궈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맛집, 카페

by 하프물버미 2024. 5. 7. 20:45

본문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하이디라오 명동 훠궈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하이디라오 명동 훠궈 맛집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명동 훠궈 맛집, 하이디라오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주문 메뉴 및 주문 방법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하이디라오 명동 훠궈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1. 위치 및 기본 정보

 

 




반응형

 

 




 

  • 위치 : 서울 중구 명동 3길 36 1층 (을지로입구역 6번 출구에서 약 100m)
  • 운영시간 : 월요일 ~ 일요일 (10:00 ~ 05:00 / 03:00 라스트오더)
  • 연락처 : 0507 - 1426 - 3890
  • 예약, 단체 이용 가능,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생일파티

 

2. 외부 및 내부 모습

하이디라오 훠궈 명동점
하이디라오 훠궈 명동점

 

하이디라오 훠궈 명동점의 외부 모습입니다. 오랜만에 친구와 만나서 하이디라오 훠궈 방문했습니다. 전에 혜화점에서도 맛있게 먹어서 다른 지점으로 와봤습니다. 근데 명동점이라고해서 명동에 있는 줄 알았더니... 오히려 을지로입구역에 완전 가까이 있더라고요 ㅋㅋㅋ 

 

하이디라오 명동점 내부 모습
하이디라오 명동점 내부 모습

 

하이디라오 내부 모습입니다. 혜화점과 동일하게 인테리어와 좌석 모습은 동일했어요. 모두 칸막이로 되어 있어서 신경안쓰고 먹기 좋았고 좌석도 아주 편했습니다. 밝은 조명도 마음에 들더라고요.

 

하이디라오 명동점 내부 모습 2
하이디라오 명동점 내부 모습 2

 

저희는 점심시간 막 시작했을 때 방문했습니다. 주말이었지만 예약 없이 방문해도 괜찮더라고요. 다만 1시쯤 되어 방문하면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저희 다 먹고 나갈 때는 사람 꽉 차서 밖에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테이블 및 인덕션 모습
테이블 및 인덕션 모습

 

나름 꽤 고급진 훠궈집이라... 물도 다 따라주시고 콜라까지 따서 따라주십니다 ㅋㅋㅋㅋ 그릇이나 식탁도 아주 깔끔했어요. 좋은 날, 기념일에 또는 데이트코스로도 방문하기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셀프바, 소스 종류
셀프바, 소스 종류

 

소스 셀프바의 모습입니다. 과일들과 떡도 이용 가능했고 진짜 다양한 소스들이 있었습니다. 저는 하이디라오에서 추천하는 K소스에 몇 가지만 더 첨가해서 먹었어요. 소스만 먹어도 존맛입니다 ㅋㅋㅋ

 

 




 
 



3. 주문 메뉴 및 주문 방법

아이패드 주문
아이패드 주문

 

하이디라오는 이런 아이패드로 주문이 가능한데요. 고기나 야채 그리고 훠궈 종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주문이 어렵지 않더라고요. 오히려 간단해서 더 주문하게 되는 것 같은 ㅎㅎ

 

훠궈 모습
훠궈 모습

 

저희는 토마토탕이랑 청유 마라훠궈를 주문했어요. 맵기와 얼얼함도 각각 선택 가능했습니다. 솔직히 청유 마라훠궈가 맛은 훨씬 맛있는데, 은근 토마토탕도 먹고 싶을 때가 있더라구요. 특히 소스랑 아주 잘어울려서 빼먹지 않고 시키는 훠궈탕.

 

제공된 에피타이저 과일
제공된 에피타이저 과일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기본 서비스로 가져다 주신 에피타이져 ㅋㅋㅋㅋ 끝까지 안 먹고 후식으로 먹었다는 ㅋㅋ

 

주문한 야채주문한 야채 2
주문한 야채

 

숙주, 목이버섯, 배추, 청경채 두부튀김, 새우완자 등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고기류 소목심주문한 고기류 양갈비
주문한 고기류

 

고기종류는 소목심과 양갈비살을 주문했어요. 고기가 완전 신선해 보였습니다 ㅎㅎ

 

직접만든 훠궈 소스 ㅋㅋ직접만든 훠궈 소스 ㅋㅋ 3
직접만든 훠궈 소스 ㅋㅋ 존맛임

 

특제 소스도 직접 만들어와서 같이 먹어줍니다. 개인적으로 땅콩소스가 제일 맛있다는 ㅋㅋㅋㅋㅋ 소스만 먹어도 맛있겠더라고요.

 

면쇼
면쇼

 

옆 테이블에서 하이디라오 마스코트인 면쇼를 주문했더라고요 ㅋㅋㅋㅋ 공짜로 구경하기~

 

 




 
 



4. 내돈내산 후기

하이디라오 입구
후식 사탕

 

하이디라오 명동 훠궈 맛집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혜화점과 크게 다른 점은 없었습니다. 확실히 고급 음식점의 느낌이 많이 나는 곳이었어요. 매장 깔끔하고 특히 직원분들이 무슨 1대 1 마크로 케어해주시는데 뭔가 엄청 좋으면서도 조금 부담스러운? ㅋㅋㅋㅋㅋ 올 때마다 그래도 항상 좋은 기억으로 가는 것 같습니다. 훠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명동 훠궈 맛집 하이디라오 추천드릴게요.

오늘은 명동 훠궈 맛집, 하이디라오의 위치 및 기본 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주문 메뉴 및 주문 방법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하이디라오 혜화 훠궈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하이디라오 혜화 훠궈 맛집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혜화 훠궈 맛집인 하이디라오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하이디라오, 혜화 훠

halfmul.tistory.com

 

취향로3가 을지로 분위기 와인바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취향로3가 을지로 분위기 와인바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을지로 분위기 와인바, 취향로3가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을지로 분위

halfmul.tistory.com

 

파스쿠찌 서울역점 분위기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파스쿠찌 서울역점 분위기 소개 및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분위기 좋은 파스쿠찌 서울역점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인테리어, 분위기 좋

halfmul.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