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럴프로틴' 파주 출판단지 맛집 소개 및 후기

맛집, 카페

by 하프물버미 2023. 11. 11. 15:55

본문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베럴프로틴' 파주 출판단지 맛집 소개 및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파주 출판단지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인 '베럴프로틴' 가보신적 있으신가요? 그럼 바로 파주 출판단지 맛집 베럴프로틴의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주문 메뉴 그리고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베럴프로틴' 파주 출판단지 맛집 소개 및 후기>

1. 위치 및 기본 정보

 

 

  • 위치 : 경기 파주시 회동길 455-2 101호 (문발동)
  • 운영시간 : 월요일 ~ 금요일(11:30~20:00 / 브레이크타임 15:00~17:00, 14:30/19:30 라스트오더) / 토요일, 일요일은 15분씩 더 연장됨
  • 연락처 : 070 - 7766 - 7788
  • 주차, 예약, 와이파이, 남/녀 화장실 구분, 반려동물 동반, 포장가능, 단체 이용 가능

 

2. 외부 및 내부 모습

 

파주 출판단지 맛집&#44; 베럴프로틴(Better Protein)의 외부 모습
파주 출판단지 맛집, 베럴프로틴(Better Protein)의 외부 모습

 

파주 출판단지 맛집, 베럴프로틴(Better Protein)의 외부 모습입니다. 깔끔한 외부 모습인데, 좀 시원시원한 휴양지 음식점 느낌도 나죠?

 

입구 모습&amp;#44; 내부 인테리어입구 모습&amp;#44; 내부 인테리어 2
입구 모습, 내부 인테리어

 

입구 카운터와 내부 인테리어의 모습입니다. 전체적인 느낌은 아이보리 색상과 조명이 세련된 느낌을 잘 자아내고 있었어요. 

 

테이블&amp;#44; 의자 그리고 분위기 모두 동남아 휴양지테이블&amp;#44; 의자 그리고 분위기 모두 동남아 휴양지 2
테이블, 의자 그리고 분위기 모두 동남아 휴양지

 

내부 홀의 모습. 의자나 책상 그리고 빔프로젝터가 쏘는 바닷가의 모습이 ㅋㅋㅋㅋㅋㅋ 누가 봐도 휴양지 음식점 아닌가요? ㅋㅋㅋ 층고도 높아서 개방감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아늑한 휴양지의 동굴?ㅋㅋ아늑한 휴양지의 동굴?ㅋㅋ 2
아늑한 휴양지의 동굴?ㅋㅋ

 

내부에는 조금 어두운 공간이 따로 있었는데요. 홀 좌석보다 좀 더 분위기가 좋았던 아늑한 공간이었습니다. 좀 더 은밀한 곳이라고 할 수 있죠 ㅋㅋㅋ

 

원목 테이블
원목 테이블

 

내부 공간의 테이블과 의자는 홀 의자와 또 다르게 다크한 원목 가구로 되어있었어요. 

 

기본세팅기본세팅 2
기본세팅

 

테이블 기본 세팅의 모습입니다. 식기류도 고급지고 좋았습니다. 디톡스 레몬 워터가 기본으로 제공되었고요.

 

베럴프로틴 메뉴판&amp;#44; 주문가능한 패드베럴프로틴 메뉴판&amp;#44; 주문가능한 패드 2
베럴프로틴 메뉴판, 주문가능한 패드

 

베럴프로틴의 메뉴정보와 패드로 메뉴를 보거나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반응형

 



3. 주문 메뉴

스테이크 프리츠(36&#44;000원)의 모습
스테이크 프리츠(36,000원) 의 모습

 

스테이크 프리츠(36,000원)의 모습입니다. 딱봐도 그릴에 구운 스테이크와 살짝 시즈닝 된 프렌치프라이가 나왔어요. 

 

미쳐버린 스테이크 비주얼
미쳐버린 스테이크 비주얼

 

익힘정도도 너무 딱 좋았고 시즈닝도 잘되어있어서 풍미가 미쳤습니다... 살살 녹는 스테이크가 이런 걸까요 ㅠㅠㅠ 그릴에 그을린 까만색조차도 너무 맛있게 보이더라고요 ㅠㅠ

 

소이단단누들(15&#44;000원)의 모습
소이단단누들(15,000원) 의 모습

 

소이단단누들(15,000원)의 모습입니다. 이거이거... 이거 진짜 맛있어요.. 별로 기대 안 하고 먹었었는데, 살짝 매콤한 맛, 고소한 맛이 조화가 좋았어요.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습니다 ㅋㅋㅋ 호불호 별로 안 갈릴 것 같았어요. 추천추천. 

 

넓은 면 사용하는 소이단단 누들
넓은 면 사용하는 소이단단 누들

 

면이 넓어서 소스도 같이 많이 먹을 수 있어서 그런가.. 풍부하게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꼬소하이~~ 물리지 않는 맛이었습니다 ㅋㅋㅋㅋ

 

조명 무엇?
조명 무엇?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제로 펩시 ㅋㅋㅋㅋㅋㅋㅋ 스테이크 고기와 파스타에 빠질 수없는 탄산음료수죠 ㅎㅎ

 

 




 


4. 후기

베럴프로틴, 파주 출판단지 맛집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음식이 정말 깔끔하고 맛있었던 곳인데요. 가게 분위기도 세련되고 힙한 느낌이라 데이트 장소로 진짜 대 추천입니다 ㅋㅋㅋㅋ 뭔가 휴양지의 음식점 느낌도 나고요. 내부 공간의 자리에 앉으면 좀 더 은밀한 동굴? 같은 곳에서 먹는 듯한 느낌도 들어서 색달랐어요. 주차도 근처 출판단지, 롯데 아웃렛이 있어서 어렵지 않았고요. 서울, 경기 근교 데이트코스 찾으신다면 분위기 좋고 맛있는 베럴프로틴 추천드리겠습니다.

오늘은 파주 출판단지 맛집 베럴프로틴의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및 내부 모습, 주문 메뉴 그리고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혜화 카페 '마띠에르' 소개 및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혜화 카페 '마띠에르' 소개 및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혜화 카페, 분위기 맛집인 마띠에르 가보신 적 있으신가요? 그럼 바로 혜화 카페, 마띠에르

halfmul.tistory.com

 

 

미아사거리 감성 카페 '데어유고 커피바' 소개 및 후기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미아사거리 감성 카페 '데어유고 커피바' 소개 및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미아사거리 감성 카페 '데어유고 커피바' 가보셨나요? 그럼 바로 미아사

halfmul.tistory.com

 

 

흥인지문공원•동대문•성벽길 산책하기 좋은 도심공원 추천

안녕하세요~~! 행복하게 살고자 하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서울 동대문에 위치한 성벽길, 산책하기 좋은 도심공원인 흥인지문공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동대문 성벽길인 흥인지문공

halfmul.tistory.com

 

광화문 맛집 '더덕순대' 노포 국밥집

안녕하세요~! 하프물버미입니다. 오늘은 광화문 맛집, 노포 국밥집인 '더덕순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직장인들에게 한식, 국밥집은 빼놓을 수 없는 맛있는 점심이죠. '더덕순대'는 화목순

halfmul.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